'나는 솔로' 15기 "못 하겠어요" 데이트 포기 선언 사태에 3MC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8 09:32: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솔로나라 15번지’를 초토화시킨 데이트 포기 선언이 나온다.

 

▲ '나는 솔로' 15기에서 초유의 데이트 포기 사태가 발발한다. [사진=SBS플러스, ENA]

28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를 뒤흔드는 초유의 사태가 발발한다.

이날 15기 솔로남녀들은 랜덤 데이트로 각자 하늘이 점지해준 운명의 상대를 확인해본다. 특히 이번 랜덤 데이트는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제작진의 설명처럼, 다양한 미션 속에서 펼쳐진다. 그런데 이때 한 솔로녀가 굳은 얼굴을 풀지 못하다가 “전 못 하겠다”라고 데이트 포기 의사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솔로녀는 “(데이트를) 할 수 없다”라고 강력한 거부 의사를 재차 드러내고, 이에 ‘솔로나라 15번지’는 발칵 뒤집어진다. 상상초월 사태를 지켜보던 한 솔로남은 “리얼 프로그램이라 이런 변수가 생기는구나”라면서도 “(솔로녀의 의사를) 존중해 줘야 하는 것 같다”라고 말한다.

반면, 이 솔로녀에 의해 데이트를 강제 포기당한 상대 솔로남은 “표정이 엄청 안 좋아서 제가 뭐라고 말을 못 건넸다”며 “뭐라도 위로의 말을 해주고 싶은데 괜히 입 잘못 열었다가 뺨 맞을까봐”라고 잔뜩 주눅 든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이 프로그램에 나온 이상 ‘다 편집해 달라’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다”라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에게 진지한 상담을 해준다. 과연 데이트를 거부한 솔로녀가 누구인지,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 결정을 내린 것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5%까지 치솟는 등 매주 핫한 ‘나는 SOLO’의 인기를 입증했다.

‘솔로나라 15번지’의 아수라장 랜덤 데이트는 28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