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풍자, "연예인들이 유튜버 왕따시켜.." 급발진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5 09:14: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의 풍자가 족발 먹방 도중 김민경과 신기루, 홍윤화를 향해 서운함을 폭발시킨다.

 

▲ '위장취업' 4인방이 10회 방송에서 족발 맛집에 취업한다. [사진=채널s, kbs조이]

오는 16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족발집에 취업해 손님들을 맞고 족발 통구이 먹방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4인방은 족발집 점장으로부터 “주방 업무와 홀서빙, 배달 등의 업무를 부탁드린다”는 미션을 받는다. 업무에 앞서 족발 시식을 하는데 모두가 한 식탁에 앉으려다 자리가 협소해 가장자리로 밀려나자 풍자는 “연예인들이 지금 유튜버(풍자) 왕따시켜요”라고 소외감을 호소한다. 그동안 ‘작업반장’ 자리에 올라 절대 권력을 휘두르던 풍자의 쭈글쭈글(?)한 모습에 모두가 빵 터진다. 이날 ‘작업반장’ 홍윤화는 ‘시식 타임’이 되자 “전 누구처럼 혼자 먹거나, 음식으로 조롱하고 그러지 않는다”라며 전(前) 작업반장 풍자를 디스(?)해 ‘대환장 케미’를 이어간다.

잠시 뒤 모두 사이좋게 족발 먹방에 돌입하고 이중 ‘족발 헤이터’ 신기루는 잠시 망설이더니 용기를 내서 한 입을 먹는다. 그러더니 “당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다”며 ‘동공대획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족발 헤이터’들을 위한 먹팁을 대방출 하며 트라우마를 완전 극복해 멤버들의 박수를 받는다.

또 ‘먹주부’ 작업반장 홍윤화는 K-패치 족발 덮밥도 즉석에서 선보인다. 홍윤화는 아이스박스를 가져온 신기루에게 “피시소스, 식초, 간장. 다진 마늘, 설탕을 달라”고 주문하고 소스 제조에 들어갔다. 완성된 덮밥을 맛본 멤버들은 모두 입을 모아 “태국에서 먹는 것 같다, 사와디캅~”이라고 외쳐 홍윤화를 뿌듯하게 만든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족발 먹방과 강력한 먹팁 대방출을 예고한 ‘위장취업’ 10회는 16일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