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한가인 "10년간 별거·이혼설 시달려...매일 스트레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7 08:20:4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한가인이 배우 연정훈과 결혼한 이후 내내 별거, 이혼설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한가인이 유튜브에 출연해 결혼 후 별거, 이혼설에 시달렸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사진=유튜브 '자유부인 한가인' 갈무리]

 

한가인은 2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절세 미녀 한가인은 어떻게 해놓고 살까?(한가인 연정훈 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한가인은 "결혼하고 사이가 안 좋다는 이야기가 너무 많았다. 쇼윈도 부부라는 이야기나 이혼설, 별거설도 있었다"며 "결혼하고 6~7년 동안 (아이를) 안 낳으니까 그런 이야기가 슬슬 나왔는데 이제 아기 낳고 잘 사니까 지금은 없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한가인은 "예쁘게 못 키울 것 같았다. 잘 품어주지 못할 것 같았다"며 아이를 오랫동안 낳지 않은 이유를 우회적으로 털어놨다. 

 

한가인은 "서른 다섯에 첫째를 낳았다. 그때 너무 늦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늦은 것도 아니었다. 당시에 (결혼) 10년 넘고나서 정말 매일이 스트레스였다. 남편이 어디 나갈 때 '나한테 아기 언제 낳냐고 하면 뭐라고 하지?' 이 얘기를 해서 우리가 항상 인터뷰할 때 그 얘기 물어보면 대충 그냥 이때쯤이라고 얘기하자고 하기도 했다"며 과도한 관심으로 힘들었던 속내를 고백했다. 

 

한편 한가인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公 이병진 사장 “법안 통과 지지 부탁...도시철도 무임수송제 위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가 무임수송제도의 근본적 개선을 촉구하며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의 책임 있는 결단을 요구했다.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대표자 공동협의회는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이헌승 의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정준호 의원과 함께 도시철도 무임수송제도 개선 촉구 기자회견을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

3

SPC삼립 ”더 풍성해진 호빵으로 온기 나눠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28일 GS더프레시 명일점에서 '삼립호빵'의 시즌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겨울철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에 호빵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우리들의 겨울 호올릭’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스테디셀러 제품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을 비롯해 총 1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