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한고은 “"남편이 결혼할 때 '절대 사업 안하겠다' 약속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5 11:05: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허경환이 김용준-안근영 및 안근영의 친구와 함께한 자리에서 ‘자칭 연애고수’의 실전 연애 스킬을 대방출 했다.

 

▲ '신랑수업'에 허경환이 깜짝 출연했다. [사진=채널A]

2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5회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보석점 데이트 현장과, ‘절친 형’ 허경환과 안근영을 소개해주는 자리를 마련한 김용준의 하루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

이날 한고은 부부는 오랜만에 데이트에 나서, 보석점 집에 들렀다. 타로 마스터의 리드 하에 보석을 골라 차트판에 놓은 두 사람은 본격적인 보석점 풀이에 돌입했다. 마스터는 보석점을 통해 나온 한고은의 성향과 에너지 상태에 대해 “아직 보여줄 게 많은 사람”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8년 차 부부’의 궁합도 새삼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스터는 신영수씨가 뽑은 카드를 보더니 “세상에~”라며 단전에서 나온 감탄사를 작렬했다. 이에 한고은은 곧바로 “성질 장난 아니죠?”라고 되물어 폭소를 안겼다. 마스터는 “신영수씨는 자신의 것을 해야 하는 사람”이라고 밝혔고, 한고은은 “그래서 결혼할 때 약속한 게, 절대 사업은 하지 않겠다는 거였다”며 수긍했다. 반면, 마스터는 “한고은씨는 술을 좀 줄여야 하는 때”라고 콕 집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뒤이어 한고은은 ‘신랑즈’ 김용준과 박태환의 연애운도 대리로 봐줬다. 먼저 마스터는 김용준의 점괘에 대해 “가을에 좋은 사람과 합이 되고 이뤄질 수 있는 운”이라고 밝혀 모두의 물개박수를 자아냈다. 또한 박태환에 대해서는 “결혼운이 있었는데 소통이 안됐다. 그리고 연애운이 있는데 본인이 안 받아 들인다”고 전해 ‘멘토 군단’의 무한 ‘끄덕’을 유발했다. 이로써 ‘신랑즈’의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 가운데, 한고은 부부의 보석점 데이트가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다음으로 김용준은 자신의 개그 스승인 ‘4학년 3반’ 허경환을 만나, 약속 장소로 이동했다. 차안에서 허경환은 “‘신랑수업’ 봤다. 근데 너 데이트 하는 것 보다가 성질나서 채널 돌렸다”며 질투를 폭발시켜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김용준이 ‘신랑수업’에서 배운 연애 스킬을 하찮게(?) 여겨 ‘멘토 군단’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러면서 벨트 매주기, 영화 볼 때 손잡는 법 등 자신의 연애 스킬을 대방출했다. 이를 본 이승철은 “경환이는 우리 신랑학교 오지 말라고 해라. 명예가 실추 된다”며 혀를 끌끌 차 폭소를 더했다.

이윽고 약속 장소인 이태원의 한 루프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안근영과 반갑게 인사했다. 이때 허경환은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구면인 안근영과 주먹 인사까지 나눴다. 잠시 후, 안근영이 초대한 고교 동창도 도착했고, 멘토들은 “예쁘다”며 미모에 감탄했다. 허경환은 연극배우이자 모델인 안근영의 친구에게 “야외촬영 많이 하세요? 예쁘게 까매서 그래요”라며 멘트와 질문을 연속했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안근영이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고 묻자, “연애 안한지 오래 됐다. 소개팅은 쥐약”이라며 “나는 잘 웃고 맑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후에도 연애 토크가 오가던 중, 허경환은 “제주도 데이트 당시 애칭이 있었다던데~”라며 김용준-안근영의 애칭인 ‘용쨩’과 ‘근쨩’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안근영의 친구에게 “(애칭으로) 큰쨩 어때요? 저는 짝쨩!”이라며 폭소 터지는 작명 센스로 호감도를 급상승시켰다.

이후 식사를 마친 네 사람은 함께 볼링장으로 향했다. 한창 볼링 게임이 진행되던 중, 김용준-안근영은 서로의 어깨를 두드려주며 응원했다. 이 모습이 부러웠던 허경환은 안근영의 친구 앞에 서서 자신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며 시그널을 보냈고, 안근영의 친구는 그의 어깨를 두드려줬다. 경기 결과, 김용준-안근영이 패해 벌칙을 받으며 이날의 만남을 마무리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허경환 빵빵 터졌네요! 자칭 연애고수인데 귀여운 허당”, “김용준-안근영 감독은 이제 진짜 친해진 듯”, “한고은-신영수씨 부부 캐면 캘수록 매력적”, “박태환씨 연애운 대박! 응원하고 있어요”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터리가 다르다” 알톤, 2026년 전기자전거 49종 공개… 국내 최초 LMFP 적용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이 2026년형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전기자전거 배터리 기술 혁신에 나섰다.알톤은 4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양주 쇼룸에서 전국 대리점주와 주요 거래처를 초청해 ‘2026년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전기자전거 19종, 일반자전거 30종 등 총 49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의 핵심은 전기자전거

2

“짜장면이 단돈 3,900원” 홍콩반점, 2월 10일 단 하루 국민응원 할인 나선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본코리아의 중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짜장면을 3,900원에 즐길 수 있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홍콩반점은 ‘힘내라 대한민국 국민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월 10일 단 하루 동안 짜장면을 기존 가격보다 낮춘 3,900원에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당일 전국 홍콩반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3

유통단계 줄인다…정부·대형 유통사, 농수산물 가격 잡기 총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정부가 농수산물 유통단계를 간소화해 산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유통구조 혁신에 나선다. 해양수산부와 기획예산처, 농림축산식품부는 5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농수산물 유통구조 혁신을 위한 현장 간담회’를 열고 민간 유통업계와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기획예산처 경제예산심의관을 비롯해 해수부·농식품부 유통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