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곽튜브 "단돈 5천원" 칼국수 맛집에 전현무X정지선 셰프 초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10:38:5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곽튜브의 ‘곽준빈계획’에 따라 손칼국수 맛집을 찾아간 가운데, 면을 안 좋아한다고 고백한 정지선 셰프의 리얼하고 살벌한 맛 평가에 시선이 쏠린다. 

 

▲곽튜브의 추억이 깃든 맛집에 전현무와 정지선 셰프가 초대돼 새로운 맛의 향연을 느낀다.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 갈무리]

 

13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9회에서는 ‘부산 사람’ 곽튜브(곽준빈)의 ‘곽준빈계획’이 펼쳐지는 가운데, 곽튜브의 추억이 깃든 ‘단돈 5천원’ 50년 전통의 칼국수 맛집이 공개돼 동행한 전현무와 ‘중식의 여왕’ 정지선 셰프의 리얼 맛 평가를 기대케 한다. 

 

이날 곽튜브는 전현무, 정지선 셰프를 리드해 자신의 스무 살 시절의 추억이 담긴 한 손칼국수 식당으로 향한다. 잠시 후, 세 사람은 옛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노포 식당의 천막 자리에 앉고, 메뉴판을 본 곽튜브는 “손칼국수가 5천원? 13년 전에 3천원이었는데 가격이 많이 안 올랐다”며 깜짝 놀란다. 주문을 마친 곽튜브는 “여긴 진짜 옛날 그 맛이다. 서울에서는 이 맛이 안 난다. 시장 칼국수의 끝”이라며 적극 홍보에 나선다. 

 

추억을 찾아온 곽튜브가 부쩍 들뜬 반면, 정지선 셰프는 “사실 면을 안 좋아한다”고 ‘반전 고백한다. 이에 곽튜브는 “다음 코스도 추억의 자장면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라며 너스레를 떨고, 정지선 셰프는 “자장면? 초면인데 안 맞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전현무는 “근데 실제로 (정)지선이 식당에서는 자장면을 안 판다. 정통 중식요리만 만든다”라고 정지선표 고집과 소신을 언급하고, 정지선 셰프 역시 “자장면, 짬뽕 안 판다. 중국 현지에서 배워온 대로 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그러자 전현무는 “(지선이가) 융통성이 1도 없다”고 콕 집는데, 갑자기 곽튜브는 “멋있다”라고 하더니 “뭔가 빠니 형 같다”며 절친인 빠니보틀을 소환한다. 정지선과 빠니보틀의 연결고리가 무엇인지 그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유쾌한 분위기 속, 드디어 직접 반죽해 썰어 만든 리얼 ‘손칼국수’를 영접한 정지선 셰프는 “어? 생각지도 못한 비주얼이다”라며 사진 촬영까지 나선다. 전현무는 “지선이가 중식 요리사지만 한식, 양식 자격증도 있다”며 냉정한 맛 평가를 예고하고, 곽튜브는 “두 분과 먹으니까 무섭다”라고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에 전현무는 “지금은 우리가 백종원, 안성재라고 보면 돼~”라며 한 입 크게 맛을 보는데, 과연 전현무와 정지선 셰프가 어떤 살벌한 맛 평가를 내놓을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곽튜브 ‘픽’ 추억의 칼국수 먹트립 현장은 물론, 전현무에게 진짜 서운했던 일화와 여경래 셰프와의 감동 사연까지 모두 털어놓은 정지선 셰프와의 먹방 토크까지 펼쳐지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9회는 13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 클러스터가 의료·교육·주거를 아우르는 통합형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실버산업 진출에 나선다. 건국대병원, 건국대, 더 클래식 500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LW 2025)에 공동 참여해 'KONKUK-One Health SMAR

2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3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