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 어머니가 에녹 팬..."에녹 본 후기 똑바로 전해달라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3 09:5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이 ‘불타는 트롯맨’의 남신 에녹을 격하게 환영하며 사심을 드러낸다.

 

▲ '신들의 사생활2'에 출연하는 한가인과 에녹. [사진=MBN]

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5회에서는 MC이자 ‘공감 여신’인 한가인이 “아주 핫한 분이 와줬다”라며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에녹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특히 한가인은 자신의 어머니가 ‘에녹의 팬’임을 고백한 뒤, “이번 녹화를 하러 오는 길에 엄마와 전화를 했다. 에녹 씨가 나온다고 하니 엄마가 저한테 ‘눈을 크게 뜨고 똑바로 봐. 그리고 나한테 전달해줘’라고 당부하셨다”라고 밝혀 에녹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가인-설민석-김헌-이창용 등의 격한 환영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던 에녹은 “평상시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다”면서, “어렸을 때 이카로스 이야기를 읽고 이런 게 삶인가, 너무 욕심 부리면 안 되는 건가, 이런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덧붙여 공감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헌 교수는 “그리스 로마 신화 전체를 통틀어 가장 빛나고 가장 찬란하고 가장 잘생긴 신을 꼽으라고 하면 아폴론”이라며 이번 회의 주인공이 아폴론임을 알린다. 그러자 에녹은 “제가 팬 분들 사이에서 ‘다방면으로 재능이 많다’고 해서 아폴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아폴론의 발끝에도 못 미치지만 아폴론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강연을 열심히 듣고자 한다”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에녹의 활약은 이뿐만이 아니다. 에녹은 아폴론과 마르시아스의 음악 대결 이야기를 듣던 중, 아폴론에 빙의(?)한 노래 실력을 과시한다. 특히 ‘리라’까지 직접 들고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달콤하게 불러 모두의 ‘애간장을 녹이’는 마법을 선사한다. 김헌 교수마저도 “녹았다”라고 감탄한 에녹의 활약상에 관심이 치솟는다.

가장 빛나는 태양의 신이자, 의술, 음악의 신이기도 한 아폴론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MBN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5회는 5월 4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IND, ‘K-City Network 계획수립형 사업 입찰설명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오는 2월11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Two IFC(The Forum 303호)에서 2026년도 K-City Network 계획수립형 사업 입찰설명회’를 개최한다. K-City Network 글로벌 협력 프로그램(이하 KCN)은 한국의 스마트시티 조성 및 기술 확산을 위한 국토

2

우브에(OUVE), 더현대 서울서 ‘HOUSE IN HOUSE: The Artist's Room’ 팝업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우브에(OUVE)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팝업존에서 ‘HOUSE IN HOUSE: The Artist's Room(우브에가 녹아든 작가의 집)’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작가의 작업실 곳곳에 녹아든 우브에의 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기획됐다. 단순

3

롯데쇼핑, 4분기 영업이익 54.7% 급증…연간도 15.6%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이 백화점 실적 개선과 베트남 등 해외사업 호조에 힘입어 2025년 4분기 수익성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연간 기준으로도 두 자릿수 영업이익 성장률을 기록하며 손익 구조 안정화 흐름을 이어갔다. 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연결 기준 지난해 4분기 매출 3조5218억원, 영업이익 227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