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족 혜택 듬뿍…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대상 프로모션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7 23:55:13
  • -
  • +
  • 인쇄
리워즈 회원 대상 공식 앱 최초 설치, 친구 추천 프로모션 실시
롯데호텔 리워즈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리워즈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언택트(Untact) 소비문화가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아가는 가운데 온라인 예약 비중 또한 커지는 추세이다. 롯데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애용하는 이른바 ‘공홈족’들의 증가가 두드러져 금년 1월부터 4월까지 전체 롯데호텔의 예약에서 공식 온라인 채널을 경유한 공홈족들의 예약 비중은 10% 상승했다.


롯데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롯데호텔의 공식 앱을 신규로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리워즈 회원에게는 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100포인트당 미화 1달러에 상당하기 때문에, 현금 가치로 미화 5달러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기간 내 응모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알짜배기 이벤트’이다. 앱 다운로드 후 리워즈 회원으로 로그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롯데호텔은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해피 리워즈 투게더!(Happy Rewards Together!)’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회원은 물론, 기존회원에게서 추천을 받고 가입한 신규회원 에게도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이다. 기존회원이 본인의 추천으로 롯데호텔 리워즈에 신규 가입한 친구의 회원 ID를 이벤트 이메일의 양식을 따라 제출하면 친구와 함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신규회원이 가입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모두 각 1000포인트($10 상당), 신규회원이 프로모션 기간 내 롯데호텔의 5성급 체인에서 첫 투숙을 완료하면 기존회원과 신규회원에게 각 2000포인트($20 상당)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가장 많은 신규회원을 추천한 상위 3명의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50 상당)를 7월 중 일괄 지급한다. 이로써 만약 아직까지 롯데호텔의 공식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85달러에 상당하는 8500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할 수 있어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올해 12월 20일까지 특별히 제작된 패스포트에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숙박의 기회가 찾아오는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활용한다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전세계에 퍼져있는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