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보홀 최초 5성급 디자인 리조트 ‘엠갤러리 사우스팜’ 개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08:13:24
  • -
  • +
  • 인쇄
팡라오 섬 유일 럭셔리 리조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코르가 필리핀 보홀에서 첫 국제 5성급 리조트를 선보였다. ‘엠갤러리 사우스팜(South Palms Resort & Spa Panglao – MGallery Collection)’은 보홀 인근 팡라오 섬에 문을 열고 글로벌 여행객을 겨냥한 럭셔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개장은 2023년 유네스코 글로벌 지오파크로 지정된 보홀섬과 맞닿아 있는 팡라오 섬에서 이뤄졌다. 보홀-팡라오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와 초콜릿 힐 등 대표 관광지와 인접해 있다.
 

▲ 아코르, 보홀 최초 5성급 디자인 리조트 ‘엠갤러리 사우스팜’ 개장

엠갤러리 사우스팜은 총 188개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췄다. 천연 소재와 현지 장인 기법을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전통 직조 러그·수공예 가구 등 지역 문화를 반영했다. 여덟 채의 해변 빌라는 필리핀 전통 신화에서 이름을 따와 차별성을 더했다.

식음 시설은 동남아·지중해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오픈 키친 해산물 다이닝, 해변가 칵테일 바 등으로 구성됐다. 현지 해염 ‘아신 티부옥(Asin Tibuok)’ 제작 체험, 일출 요가·스파 프로그램 등 체험형 웰니스 콘텐츠도 운영한다.

지역 사회와의 연계도 강화했다. 보홀 내 고아원 두 곳을 후원하고, 직원들이 정기 방문해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병행한다.

다니시 칸 총지배인은 “팡라오 섬 최초의 국제 5성급 리조트로서 필리핀 라이프스타일 호스피탈리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며 “보홀을 아시아의 차세대 여행지로 자리매김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엘리트 액세스(Elite Access)’ 프로모션을 통해 3,000페소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예약은 이메일, 전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발효공방1991, 배민B마트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의 농업회사법인 발효공방1991이 배달의민족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에 입점했다. 19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발효공방1991은 고도탁주 ‘은하수 별헤는밤’을 배민B마트를 통해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배민B마트는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전통주 즉시배달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현재 품질과 인지도를 기준으로 엄

2

컴투스, ‘컴프야V 페스타’ 개최 예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유저를 대상으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시즌 개막에 앞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를 통해 ‘컴프야V25’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축제의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컴투스프로야구V

3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밴드 의상 착용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밴드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킹 더 펄'과 '마야노 탑건'이 새롭게 추가된다. 두 우마무스메는 밴드 활동을 콘셉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