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취약계층을 위한 화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09:11:59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동서식품은 지난 18일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사진= 동서식품]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해 마련됐다고 동서식품은 설명했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여름 화채 200인분을 만들고,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를 찾아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하였다.

 

동서식품 한지연 봉사활동 담당자는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의미 있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함께해서 더 따뜻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연말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함께해서 따뜻했던 한 해’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지역에서는 단체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추억앨범 만들기’ 활동이 진행됐다. 아동들은 그동안의 활동 사진과 기록을 정리하며 자신의 경험을 돌아보고, 이를 통해 자아존중감과 긍정적 자기 인식을 높이

2

바디프랜드,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헬스케어로봇 5년 연속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며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면서 점유율 5%

3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