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퍼즐 RPG '더 워킹데드: 매치 3' 브라질 양대 마켓 선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0 09:48:1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신작 퍼즐 RPG ‘더 워킹데드: 매치 3’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라질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더 워킹데드: 매치 3’ 대표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더 워킹데드: 매치 3’는 드라마로도 잘 알려진 ‘워킹데드’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에서 개발했다. 2003년부터 2019년까지 출간된 로버트 커크만의 그래픽 노블(만화형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캐주얼한 매치 3 퍼즐과 수집형 RPG만의 전략적인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브라질 게이머들에게 ‘더 워킹데드: 매치 3’를 먼저 선보인 후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브라질은 캐주얼 게임 팬이 많으며 그중에서도 퍼즐 RPG 장르의 인기가 높은 지역인만큼 브라질 유저들로부터 게임성과 시스템 등에 대해 유의미한 피드백을 수집해 글로벌 출시 단계에서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 워킹데드: 매치 3’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불어, 독일어 등 10개 언어를 지원하며, ‘릭 그라임스’, ‘네간’ 등 원작 캐릭터가 게임 속에 그대로 등장한다. 원작의 스토리와 주요 장면은 물론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까지 코믹스 형식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매치 3 퍼즐을 풀며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것과 동시에 각기 다른 직업과 속성,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80여 종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조합해 가며 상황에 맞는 덱을 구성하게 된다. 또한 872개의 스테이지로 짜인 캠페인 모드와 PvP, PvE 등 다양한 콘텐츠 또한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