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가 된 우리금융 손태승 회장, 아동복지시설에 희망상자 전달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2-22 10:32:37
  • -
  • +
  • 인쇄
'2021년 WOORI 희망산타' 캠페인 진행
아동 1500명,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꿈과 희망의 메시지 담아


우리금융 손태승 회장과 임직원들이 아동복지시설 보호아동 15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선물은 아동용 학용품과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으로 구성된‘우리희망상자’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크리스마스를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을 담았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소재 우리금융그룹 본사에서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우리금융 본사에서 손태승(사진 중앙)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캠페인을 진행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아동복지시설 보호아동 1500명에게 ‘우리희망상자’ 선물을 전달하며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우리금융지주 제공]

'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 WOORI 희망산타」 캠페인은 지난 2019년부터 매년 연말 우리금융그룹 임직원이 희망산타가 되어 아동복지시설 보호아동 등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우리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강화에 따라 최소 인원으로 진행됐으며, 손태승 회장이 직접 산타복을 입고 임직원들과 함께 ‘우리희망상자’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희망상자’는 아동용 학용품과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 필수 방역물품으로 구성돼 총 60여개 아동복지기관의 어린이 150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크리스마스를 마음껏 즐기지 못하는 어린이들이‘우리희망상자’를 통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다양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생활자금과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우리 동네 선(善)한 가게', 특성화고 IT 인재 육성을 위한 '디지털 인재 육성 프로젝트', 희귀난치성 소아암 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