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홍콩&마카오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1:11: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홍콩은 화려한 야경과 미쉐린 3스타 등 유명 레스토랑이 많아 ‘미식의 천국’으로 불리며, 최근에는 가족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 노랑풍선, 홍콩&마카오 상품 출시

마카오 역시 홍콩과 인접해 있는 도시로 전통문화와 현대화된 국제 도시의 요소들이 완벽하게 조화돼 있을 뿐만 아니라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과 화려함이 흐르는 건축물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고객이 홍콩과 마카오의 색다른 문화와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진에어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 ▲그레이터베이항공 ▲홍콩항공 등을 통해 출발이 가능한 이번 홍콩/마카오 상품은 온전하게 홍콩만을 관광할 수 있는 ‘홍콩 3/4일’ 상품과 홍콩 이외에도 마카오 관광지들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홍콩/마카오 4일’ 상품, ‘홍콩/마카오/심천 4일’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홍콩 3/4일’ 상품은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며 ▲홍콩의 헐리우드 거리로 불리우며 많은 영화의 촬영지로 이용된 '소호 거리'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리펄스베이'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풍경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 ▲아름다운 건축물을 자랑하는 '웡타이신 사원' ▲홍콩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연인의 거리'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홍콩·마카오 4일’은 고객 취향에 따라 온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노팁·노옵션·노쇼핑'과 자유 일정이 포함된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홍콩뿐만 아니라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돼 있는 ‘성바울성당’ ▲아름다운 분수와 유럽풍의 건물로 둘러싸인 ‘세나도 광장’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재현해 둔 쇼핑몰과 화려한 건축물을 자랑하는 ‘베네시안 리조트’ 등 마카오의 랜드마크도 함께 관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오로지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한 ‘홍콩/마카오/심천 4일’ 상품은 홍콩과 마카오 외에도 중국 4대 도시 중 하나로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려지는 심천을 관광할 수 있으며 ▲거대한 유람선이 있는 ‘해상 세계’ ▲세계 4번째 건물 높이를 자랑하는 ‘평안 빌딩’ ▲다양한 음식과 기념품들이 즐비한 ‘야시장’ 등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그타르트(1인 1개)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다채로운 문화와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기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은 다양한 항공편으로 출발이 가능해 고객의 상황에 맞게 여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