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 식사·여가활동 지원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29 11:20:30
  • -
  • +
  • 인쇄
그룹 임직원 아이디어 제안과 모금
봉사활동 '솔선수범 릴레이' 일환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금융이 지난 2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구립 가재울 지역아동센터에서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식사 및 여가활동 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6일 서울 서대문구에서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 위한 식사 및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석한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왼쪽)과 박정순 굿네이버스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20여명은 이날 '밀키트와 학습 놀이 키트'를 직접 만들고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 가정으로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식사와 여가 활동 지원은 신한금융 임직원이 아이디어 제안부터 기부금 모금, 봉사활동까지 직접 참여하는 '솔선수범 릴레이'의 세 번째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약 6000만원의 성금을 모금한 신한금융 임직원은 그룹의 기부금을 더한 총 1억5000만원의 후원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지난해 말부터 총 5억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이날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신한금융의 각 그룹사도 8월까지 결식 우려 아동 대상 밀키트와 학습 놀이 키트 배달, 원데이 쿠킹 클래스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 회장은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