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3 N 버스데이' 개최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09-21 13:17:52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현대차는 10월 6일(금) 스타필드 하남(경기도 하남시 소재) 야외 주차장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의 출범 8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2023 N 버스데이(이하 N 버스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은 2015년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 론칭했으며 브랜드 이름 ‘N’은 현대차의 글로벌 R&D 센터가 위치한 남양과 현대차의 주행 성능 테스트센터가 있는 레이싱 코스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지어졌다. 

 

▲현대차가 '2023 N 버스데이’를 개최한다. [사진=현대차]

현대차는 N 차량 보유 고객에게 서킷 주행을 비롯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N 버스데이' 행사를 2021년과 2022년 두 차례 진행했다.

올해부터는 행사 참가 대상을 N 차량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N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모든 고객으로 확대해 누구나 행사장에 방문해 N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폭넓은 체험 콘텐츠를 운영한다.

 

N 차량 보유 고객은 ▲100m 직진 코스에서 아이오닉 5 N과 본인의 차량을 겨루는 미니 드래그 레이스 ▲본인의 개성이 담긴 N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N 카밋 ▲N 보유 고객끼리 주행 능력을 겨루는 짐카나 등에 참가할 수 있다.

N 차량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아이오닉 5 N과 더 뉴 아반떼 N 시승 프로그램 N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 오프닝과 피날레를 장식할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 모델의 드리프트 쇼런 ▲N의 발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N 전시 등을 통해 N 브랜드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현대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N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식음료가 준비된 F&B존 ▲DJ의 음악과 함께 즐기는 애프터 파티 등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브랜드 출범 8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고객이 N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 브랜드가 고객을 만나는 접점이 확대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수 박사 신간 ‘AI 괴짜 삼국지’, AI 기술 패권 시대 한국의 생존전략 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공지능(AI)이 안보와 산업, 도시와 교육에 이르기까지 국가 운영의 새로운 OS(운영체제)로 자리잡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을 묻는 책이 출간됐다. 삼성전자에서 30여 년간 글로벌 현장을 누빈 AI 전문가 김영수 박사가 펴낸 신간 ‘AI 괴짜 삼국지 - 팔란티어·안두릴·xAI의 야망과 한국의 선택’은 미국 AI 생태계를 이끄

2

성수 픽베이크,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타르트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에그타르트 브랜드 픽베이크(PickBake)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딸기쇼콜라 에그타르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현대백화점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스페셜 메뉴다. 픽베이크는 성수동 1호점에서 하루 5000개 이상 판매되며 SNS에서 700만 뷰 이상 자연

3

우리銀, 협업 컨텐츠 3500만뷰 흥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운 쿠팡플레이의 인기 웹드라마 ‘직장인들’과 협업해 제작한 에피소드가 SNS 채널 누적 조회수 3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지난 9월 13일 공개된 ‘직장인들’ 시리즈의 한 에피소드로, 직장인의 업무 상황 속에 우리은행 브랜드를 위트 있게 녹여내 주목을 받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