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앱 서비스 고도화 작업 완료 …신규 광고 캠페인도 선봬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31 15:14:55
  • -
  • +
  • 인쇄
보험분석부터 평생든든 하루 루틴 관리까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교보생명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금융과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정교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한 앱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보험분석, 자산관리, 노후설계, 하루루틴 등의 금융 및 건강 관련 서비스를 보다 정교하게 받을 수 있는 앱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마쳤다. [사진=교보생명 제공]

 

이번 앱 고도화 작업을 통해 보험계약이 없어도 앱을 다운받고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다양한 금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다른 보험 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루틴 설정 및 관리’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을 통한 보험분석·자산관리·노후설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보험분석 서비스에서는 모든 보험사에 가입한 전체 보험을 한 번에 모아 보장내역을 점검할 수 있다. 신용점수와 동일하게 1000점 만점 기준의 보험 점수를 제공해 보다 쉽게 보장 수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노후설계 서비스에선 가입한 연금내역과 국민연금 데이터를 계산해 예상연금수령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 추가된 루틴 설정과 관리 기능은 모든 사람이 건강한 하루를 살도록 좋은 습관을 루틴화 하게끔 돕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건강·금융과 관련해 놓치기 쉬운 루틴을 설정하고 매일 실천하게끔 독려하는 방식이다.

 

이번 앱 개편 작업과 함께 '생활에 감이 필요할 때 교보로감'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선보였으며 향후 인문학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배달하는 구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이 생활 속 다양한 금융 고민을 해결하고 풍요롭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보험을 넘어 고객 삶을 행복하게 하는 혁신 작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 시즌2, 5MC도 경악한 '독사과 작전' 온다! 관전 포인트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가 11월 1일(토) 밤 8시 첫 방송된다. ‘연인의 사랑을 실험한다’는 차별화된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던 ‘독사과’가 시즌2를 맞아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가운데, 첫 방송을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봤다. # 의

2

이정재·임지연 주연 '얄미운 사랑', 11월3일 웨이브 동시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이정재-임지연 주연의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을 동시 공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앤뉴, 아티스트컴퍼니)은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를 그리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3

힘찬병원, 환자 중심 ‘치유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 완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이 환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병원 내 공간과 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 단장을 마쳤다.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환자 중심의 안락한 치유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목동힘찬병원은 진료실, 병동, 수술실뿐만 아니라 대기공간, 복도, 화장실, 구내식당 등 병원 내 모든 공간에 밝고 따뜻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