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 23’, 7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15:17:4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글로벌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이 출시 7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MLB 9이닝스 23’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121개국, 애플 앱스토어 83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TOP 10을 기록했다. 메이저리그의 30개 모든 구단과 선수들의 정보, 일정 등을 완벽하게 반영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MLB 9이닝스 23’에 오랫동안 게임을 사랑해 준 글로벌 유저들에게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마련해 그간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7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선수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이후 최초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상위 전력을 보유한 유저들이 2주간 자신이 보유한 선수를 기부해 다른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구조다. 레전드나 슈프림 타입 등 해당하는 선수를 기부하면 종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받고, 누적된 포인트를 통해 ‘레전드 선수팩’, ‘구단선택 시그니쳐팩’, ‘4차 히스토릭 선수팩’ 등 새로운 선수팩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MLB 9이닝스 23’에 로그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7주년 기념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11일부터 약 한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는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블랙 다이아몬드 조각’, ‘시그니쳐팩’ 등 게임 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 가운데 원하는 아이템 4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MLB 9이닝스 23’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