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유튜브 웹예능 ‘창고털이범’ 론칭…조나단‧파트리샤 출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9 17:04: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대한통운은 웹예능 유튜브 채널 ‘택배와따’에서 차별화된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창고털이범’ 콘텐츠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첫 화는 용인 풀필먼트센터에서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을 리뷰하고 까르보불닭볶음면 온라인 최저가 기획전을 열었다. 구독자에게 프로모션으로 진행한 초도 물량은 만 하루도 안 돼 전량 품절됐다.
 

▲ CJ대한통운 유튜브 택배와따 채널의 웹 예능 '창고털이범' 1회 썸네일 [CJ대한통운 제공]

 

창고털이범은 지난달 26일 처음 공개한 콘텐츠로 CJ대한통운 풀필먼트센터에 보관 중인 제품을 털어 구독자에게 혜택을 준다는 설정이다.

CJ대한통운의 풀필먼트 역량을 소개하는 동시에 보관된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윈윈(Win-Win) 콘텐츠가 중심이다.

창고털이범 콘셉트의 MC와 창고지기로 출연하는 물류센터 담당자, 마케팅 담당자의 게임 대결을 통한 구독자 혜택이 특징이다.

MC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전국 풀필먼트센터를 돌며 식품‧IT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별 특성에 맞춘 고도화된 물류 역량을 소개하고 첨단 자동화된 시스템을 보여주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구독자는 콘텐츠에 등장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네이버도착보장’ 서비스로 배송받을 수 있다.

도서산간 지역 등 지리적 제한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전국의 90% 이상 지역에 D+1 배송이 보장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지난달 26일 ‘불닭 창고를 털었습니다’를 시작으로 9일 푸드나무의 건강 간편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편을 공개하는 등 주요 고객사 제품을 리뷰하는 콘텐츠를 내달 말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첨단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청라 화재 1년…BMS 이상·전파 기능 실질적 개선 시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지난해 8월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 중이던 전기차에서 화재가 발생해 막대한 재산피해와 주민 대피가 이어졌다. 정부는 이 사건을 계기로 같은 해 9월 대책을 내놓으며 배터리관리시스템(BMS) 기능 개선을 약속했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실질적인 개선은 거의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

2

리뉴어스의 다섯번 째 숨, 곤포사일리지(재생PE)의 새로운 탄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버려지는 자원들의 새로운 쓰임새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더하여 새활용 될 수 있도록 재탄생 시키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리뉴어스’가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인 농가의 마시멜로우, 즉 ‘곤포사일리지’에서 그 쓰임새를 발견했다.기존에는 농가에서 사용 후 소각 처리하거나 매립됐던 곤포사일리지가 국내 공장의 연구를 통해 ‘재생PE’로 재

3

펑크비즘 황현기 대표, 일본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 공식 초청… ‘로스트 테슬라 아트카’ 글로벌 마케팅 시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황현기 대표가 오는 11월 2일 일본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International Doge Day) 공식 행사에 공식 초청 인사로 참석한다. 이번 인터내셔널 도지 데이 행사는 국제 밈·블록체인 문화 축제로, 황 대표는 현장에서 도지 및 JC 재단 관계자들과 ‘로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