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 'CPHI 2022' 참가…글로벌 수주 나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31 17:26:34
  • -
  • +
  • 인쇄
행사장 곳곳 배너 설치로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컨퍼런스인 ‘CPHI 월드와이드 2022’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CPHI는 매년 유럽의 주요 국가에서 돌아가며 개최하는 글로벌 바이오‧제약 업계 최대 행사다.
 

▲ CPHI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스 [사진=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올해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내달 1일(현지시간)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전 세계 170개국에서 총 2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한다. 4만여 명 이상이 전시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지난 2020년 행사를 제외하고 앞서 2018년부터 매년 단독 부스를 마련해 참석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 메인 위치에 238㎡ 규모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콘텐츠‧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새로운 슬로건 ‘액셀러레이팅 엑설런스’을 공개하며 글로벌 고객 수주에 나선다.

이 슬로건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속도와 품질 경쟁력을 표현한 것으로 글로벌 바이오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부스 내 벽면에는 회사의 혁신‧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패널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해 CDMO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부각했다.

착공 후 23개월 만에 가동에 돌입하며 건설 기간을 단축한 4공장과 신규 이중항체플랫폼 ‘S-DUAL(에스-듀얼)’과 신약후보 발굴플랫폼 ‘DEVELOPICK(디벨로픽)’은 월 그래픽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됐다.

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브로셔‧영상이 담긴 테블릿을 제공하고, 디지털 설문조사를 진행해 업계 수요와 트렌드 조사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부스 한 켠에는 미팅 키오스크를 마련한다. 파트너십 논의를 위해 부스를 찾는 방문자에게 VIP 고객 전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주요 행사의 후원 기업으로 참가하는 등 바이오‧제약 업계 주요 인사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시장 곳곳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배너를 설치해 글로벌 바이오 제약 업계와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행사 첫날인 다음 달 1일에는 익스클루시브 네트워킹 세션’을 단독 주최하고 잠재 고객사와 심도 있는 네트워킹을 진행해 영업 성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올해 CPHI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전시장 내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호스트가 직접 선정한 인원을 대상으로 오찬을 제공하고 긴밀한 네트워킹을 하는 이벤트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곳에서 4공장 경쟁력을 홍보하고 글로벌 고객 수주를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논의를 진행할 방침이다.

같은 날 케빈 샤프 글로벌 영업센터 팀장은 스피킹 세션을 통해 CDMO 기업 선정에 중요한 점들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쟁력에 대해 발표한다.

행사 둘째 날에는 제임스 최 글로벌정보마케팅센터장이 지속가능기업 도약을 위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ESG 경영 전략과 기후변화 대응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엔테라퓨틱스, 7,500억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 수출… 2027년 IPO 속도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이엔테라퓨틱스가 7,500억원(미화 5억 달러 이상) 규모의 비마약성 진통제 기술수출 계약을 성사시키며 신약개발 역량을 입증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엔테라퓨틱스는 미국계 바이오기업 니로다 테라퓨틱스와 차세대 진통제 후보 ‘아네라트리진(Aneratrigine)’에 대한 기술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선수금을 수령했다. 향후 18개

2

박정민부터 이채민까지...‘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순위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1위에 박정민이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3

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마련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동계 레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새해를 앞두고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