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성소수자 연기 위해 6kg 체중감량...다방면으로 노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08:23: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유승호가 성소수자 연기를 위해 6kg 체중감량을 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했다고 밝혔다.

 

▲ 배우 유승호가 '뉴스룸'에 출연해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 출연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JTBC '뉴스룸']

 

유승호는 4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선 속내를 밝혔다. 

 

유승호는 "극중 프라이어 월터라는 배역을 맡았다. 외양적으로 화려한 인물이다. 내면도 중요하지만 보이는 모습도 중요해 평소 하지 않던 액세서리를 많이 사용했다"라며 "검은색 매니큐어 역시 직접 칠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승호는 "연극이 동성애 그리고 인종, 차별, 종교 등을 다루는데 사실 너무 모르는 것 투성이라 일단 그것들을 주제로 한 영화들을 굉장히 많이 찾아봤다"라며 "또 극중 에이즈에 걸린 역이라 체중 감량을 5~6kg 정도 해서 그런 것들을 좀 표현하고자 여러 가지 다방면으로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유승호는 또 데뷔 25주년을 맞은 것에 대해 "그냥 매일매일 오늘이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고 생각한다. 과거가 나중에 부끄럽거나 창피하지 않으려면 오늘이 가장 중요하고 또 오늘로 인해 유승호라는 사람이 바깥에 보여지는 그런 평가들이 달라질 수 있다. 그래서 오늘 매일매일 오늘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인생관을 전했다.

 

한편 유승호가 출연하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는 1980년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사회적 소수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이정진, 무려 10년만에 소개팅 "좋은 분이실 것 같은 느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이정진이 약 10년 만에 소개팅을 한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이정진이 자신의 동네인 성수동에서 단아한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정진은 근사한 차림으로 한 카페에 등장한다. 그는 “오늘은 지인분의 소개

2

'나는 SOLO' 28기 솔로녀들, 충격의 첫인상 선택...몰표 받은 인기남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솔로녀들의 첫 속마음이 낱낱이 드러난다.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8번지’를 충격에 빠뜨린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28기 솔로남들은 마음에 드는 솔로녀들에게 금반지 한

3

히말라야 코리아,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 이마트 트레이더스 런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가 환절기와 함께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브랜드 대표 제품인 ‘너리싱 스킨 크림’을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50ml 용량의 제품 3개로 구성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