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상의 탈의 감행한 파격 화보..."새로운 시도 이어갈 것"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7 09:22:5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이효리가 '리즈 경신' 화보를 선보였다.

 

▲ 이효리가 엘르 12월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사진=엘르]

 

이효리는 패션 매거진 엘르의 12월호 커버 모델로 나서 여전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해 '올타임 레전드'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번 커버 화보에서 그는 상의를 탈의한 채 살짝 가슴을 가린 아슬아슬한 포즈를 취해보였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이 감탄을 자아냈으며, 1979년생임에도 불구하고 주름 없이 팽팽한 얼굴 라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올라와 서울에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근황에 대해 털어놨다. 그는 "요즘 새로 생긴 식당과 카페에도 가보는 중이다. 무엇보다 서울 친구들이 엄청 멋있어졌다. 사람 구경만으로 재밌다"며 웃었다.

 

이어 6년만에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표한 것에 대해 "전에는 어렵거나 힘들게 느껴졌던 부분까지도 즐기고 있다. 조금씩 무대에 대한 감을 찾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효리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은데, 막상 어떤 모습을 좋아해 줄지 고민해보니 답이 쉽게 나오지 않더라. 사랑받던 모습을 지키며 변화해 나가는 건 꽤 어려운 일이지만, 뭐든 해 봐야 감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중요한 건 계속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라고 명언급 인생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라는 사람 자체가 지금껏 만들어 온 내 인생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그건 흔들릴 것 같지 않다는 자신감이 있다. 앞으로도 즐겁게 새로운 시도들을 이어가고 싶다"는 목표를 전했다.

 

이효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타이어 기부...조현범 회장 글로벌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이 올 한해에도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Tire Donation Project)’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했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타이어 기부 프로그램’은 핵심 비즈니스 특성인 ‘이동성(Mobil

2

'스틸하트클럽', 파이널 D-1..."갇혀 있는 나를 꺼내줘"·"제2의 인생" 데뷔 향한 각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이 파이널 생방송을 하루 앞두고, 최종 무대에 오르는 예비 뮤지션 15인의 진솔한 각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데뷔를 단 한 걸음 앞둔 이들은 “이 무대에 모든 걸 걸었다”며 지금까지의 여정과 마지막 무대에 임하는 절실한 마음을 숨

3

르노코리아, 연말 맞아 '르노 성수'서 고객 감사 콘서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지난 12월 20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약 150여명을 초청해 개최한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빛이 있는 곳에 르노가 함께 한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는 수천 개의 촛불로 밝혀진 공간에서 펼쳐진 유명 샹송 아티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