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김병만 "장도연에 뺨맞아 고막파열...키 계산 잘못했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09:07: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후배 장도연과 있었던 아찔한 사고를 털어놨다. 

 

▲개그맨 김병만이 개그 연기 중 장도연에게 뺨을 맞아 고막이 터졌었다고 털어놨다. [사진='라디오 스타' 갈무리']

 

김병만은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병만과 함께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해 '생존의 달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김병만은 이날 보기만 해도 따끔거리는 사람으로 '라디오 스타' MC 장도연을 꼽았다. 그는 "콩트로 연인이 헤어지는 것을 연기한 적이 있다"며 "그때 장도연 씨한테 따귀를 맞는 상황이었는데 제가 '세게 때려라. 한 번에 가야 한다'고 했고 진짜 한 방에 귀가 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사람들 웃음이 터졌지만, 고막도 터져버렸다. 제가 키 계산을 잘못했기 때문이다. 장도연 씨가 키가 크니까 볼이 아니라 귀쪽을 때리게 된 것"이라고 회상했다. 

 

이에 장도연은 "제가 죄송해서 사과했는데 '웃겼으면 됐어. 터졌으면 됐어'라고 하셨다. 그런데 진짜 (고막이) 터질 줄 몰랐다"며 미안해했다.

 

김병만은 "병원에 갔더니 그냥 두라고 하더라. 현재 터진 고막은 시간이 지나서 잘 붙었다"며 웃음 지었다. 김구라는 "김병만 씨가 따귀를 좋아한다. 전에 프로그램을 같이 했는데 거기서도 '따귀맨'으로 등장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