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8:52: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코로나19 이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이전 블라디보스토크는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불리며 2030 세대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각광받았다. 가까운 거리와 유럽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다. 여기에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 여행지로도 주목을 받았으며, 주요 관광지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 바 있다.

 

▲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내놓은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4일’ 상품은 속초~블라디보스토크 카페리 노선 운항 재개에 맞춰 새롭게 기획됐다. 최근 해당 카페리 노선이 다시 열리면서 해상 물류 운송과 국제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 상품은 블라디보스토크 도착 후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종착지이자 역사적 명소인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유럽풍 거리와 카페, 기념품 상점이 늘어선 아르바트 거리, 고즈넉한 해양공원, 웅장함을 자랑하는 러시아정교회, 해양도시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잠수함 S-56 박물관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여행이지는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를 시작으로 러시아 극동 지역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블라디보스토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블라디보스토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 새로운 여행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매력을 지닌 여행지”라며 “오랜 기다림 끝에 재개되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의 설렘을 느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여행 트렌드에 맞춰 매력적인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음악 꿈나무 위한 ‘제18회 맥심 사랑의 향기’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서식품이 지난 13일 대구 서구에 위치한 대구서부초등학교에서 ‘제18회 맥심 사랑의 향기’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맥심 사랑의 향기’는 유소년 오케스트라를 후원하는 동서식품의 메세나 활동이다. 2008년 부산 소년의 집 관현악단을 시작으로 18년 동안 전국의 초등학교 등 유소년 오케스트라에 새 악기와 기자재를 지원하고, 연습

2

'독박투어4' 홍인규 "난 GD 느낌으로" 저예산(?) GD 패션 '복붙' 시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중국 칭다오에서 5인 5색 패션쇼를 선보인다. 1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5회에서는 중국 칭다오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현지 명소인 ‘회란각’ 앞에서 자존심을 건 패션 대결에 나서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2

3

'뛰어야 산다2' 이영표 "뛰산 크루 유니폼 입고 시상대 오르는 게 목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이영표가 “포디움(시상대)에서 ‘뛰어야 산다’ 유니폼을 입은 누군가 메달을 받는 순간을 보고 싶다”며 직접 러너에 도전하는 각오를 밝혔다. 11월 24일(월) 밤 10시 10분 첫 방송되는 ‘뛰어야 산다’ 시즌2는 ‘열혈 러너들의 극한 레이스’를 부제로, 러닝에 진심인 스타들이 전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