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추석 황금연휴 기간 장·단거리 공급석 확대 운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09:25:0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장·단거리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항공 좌석을 확보하고, 지방 출발 전세기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연휴 기간에 집중되는 수요를 고려해 출발일과 여행 패턴에 맞춰 일본, 중국, 베트남 등 단거리 인기 노선부터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다양하게 확보하고,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해 여행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

 

▲ [사진=하나투어]

 

단거리 노선으로는 오사카, 삿포로, 상해, 홍콩, 타이베이, 다낭 등과 같은 인기 도시를 중심으로 공급석을 확보했다. 특히, 연휴 첫날인 10월 3일 단 1회 출발하는 하나투어 단독 인천-타이베이 전세기도 운영한다.

 

긴 추석 연휴인 만큼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장거리 노선도 여유 있게 준비했다.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런던, 로마, 마르세유, 바르셀로나, 파리를 직항으로 갈 수 있다.

 

지방에서 출발하는 여행객 편의를 고려해 부산, 대구에서 출발하는 지방 출발 전세기를 운영한다. 지방 출발의 경우, 지난해 추석 대비 약 5배 이상의 좌석을 대폭 확보했다.

 

하나투어 단독 전세기로 ▲부산 출발(다낭, 타이베이, 나트랑, 치앙마이, 홍콩, 사이판) ▲대구 출발(다낭, 하노이, 타이베이) 등이 있다. 하나투어는 지방 출발 전세기 상품은 ‘추석 연휴 가을여행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추석 연휴는 긴 일정 덕분에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전세기 상품을 적극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파자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몰(ELANDMALL)'이 오는 14일까지 애니바디(ANYBODY)와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2

보람상조-명지대 미래교육원, 장례산업경영학 전문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과 손잡고 상조산업의 고도화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장례산업경영학 전공’ 과정을 개설했다.‘장례산업경영학 전공’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

3

타타대우모빌리티, ‘자원순환의 날’서 전기 특장차 첫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는 지난 5일 전북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전기 특장차 2종을 첫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환경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탈플라스틱, 지구를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렸으며, 주요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해 자원순환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 정부 포상 등이 진행됐다. 타타대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