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09:32:3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 [사진=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겠다는 안건을 상정하고 이사회의 승인을 얻었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대명스테이션에서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이 변경되어 운영한다.

 

소노아임레디는 꿈과 이상향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소노(SONO)’와 준비가 되었다는 뜻의 ‘아임레디’가 결합해 ‘꿈을 이룰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를 가진다. 약 1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대명스테이션의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의 확장된 의미를 지니게 됐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사명 및 브랜드 변경은 그룹사 브랜드인 ‘소노’의 국내외 영향력 강화에 발맞추고 최고의 시너지를 내기 위한 변화의 시작”이라며 “더욱 책임감 있는 고객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새 광고모델 이성민·강하늘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1일 배우 이성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람그룹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기존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다.이성민, 강하늘은 밝고 친근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

2

한일 스테이블코인 송금 PoC 프로젝트 ‘Project Pax’ 1단계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페어스퀘어랩과 한국디지털자산수탁(KDAC)은 지난 9월 10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프로젝트 종료 보고회를 통해, 한일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송금 프로젝트인 ‘프로젝트 팍스(Project Pax)’의 1단계 기술 검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술 검증에는 프로젝트 팍스의 일본 측 주관사인 프로그맷(Progm

3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방콕과 파타야는 이국적인 해변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풍부한 미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대표 여행지다.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방콕&파타야 5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