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화이트포스' 홈쇼핑 첫선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09:48: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이 놀라운 가벼움과 강력함으로 편리한 청소 생활을 돕는 무선청소기 ‘화이트포스’를 홈쇼핑에서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무선청소기를 일상에서 더욱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핸디형은 1.2kg, 총 무게는 2.0kg에 불과해 두 손가락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벼워 매일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없다. 또한 공간 제약 없는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고 자리 차지를 덜해 보관이 용이하다.
 

▲ 테팔 무선청소기 '화이트포스' 홈쇼핑 첫선

핸디형과 스틱형으로 제품 본체에 기본 장착된 이지 브러쉬 2종은 별도 액세서리를 갈아 끼울 필요 없이 필요한 순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소파, 침구 등 패브릭 청소용 ‘소파 브러쉬’와 △창틈, 문틈 등 좁은 틈새 청소용 ‘틈새 브러쉬’로 구성된 추가 액세서리를 통해 용도에 맞춰 온 집안을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40% 강력해진 흡입력과 140W의 강화된 파워는 최대 99.9% 먼지 제거 효율을 자랑한다. 더욱 강력한 청소가 필요한 순간에는 별도 부스트업 버튼으로 최대 15분까지 흡입력을 높여 사용할 수 있다. 3시간 이내로 빨라진 충전 시간과 완충 시 최장 45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한 지속 시간으로 대청소 시 집안 전체 청소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 밖에도 헤드에 장착된 소프트롤러 브러쉬는 분당 1800회 회전하며 작은 먼지부터 머리카락 등 눈에 보이는 이물질까지 엉킴 없이 깔끔하게 흡입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핸들링이 가능한 좌우 180° 회전 헤드로 책상다리나 의자 사이 구석진 곳도 부딪힘 없이 꼼꼼히 청소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원터치로 간편하게 먼지통 비움이 가능하다. 필터, 먼지 분리기, 먼지통 등은 쉽게 분리해 물로 세척 후 재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편의성을 보여준다.

테팔 무선청소기 화이트포스는 10월 6일 오후 7시 25분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특별 혜택으로 생방송 구매 시 최대 17% 할인된 최종 혜택가(앱 할인 1만원, 일시불 할인 2만원, 제휴카드 할인 5% 포함)에 6개월 무이자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3명을 추첨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을 통 크게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