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탕후루' 캠페인 조회수 2100만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0:03: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가 달콤왕가탕후루(달콤나라앨리스)의 신제품 ‘설탕 무첨가 탕후루’ 홍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추세에 맞게 당류 섭취 감소를 통한 건강한 식생활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순이엔티는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소속 크리에이터 80명을 활용해 달콤왕가탕후루의 신제품 ‘설탕 무첨가 탕후루’ 캠페인을 진행했다. 틱톡,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네이버TV 등 각 숏폼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 121건과, 전체 누적 조회수 약 2100만회(9월 1일 기준)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 순이엔티, '탕후루' 캠페인 조회수 2100만 돌파

캠페인의 주요 전략으로는 SNS 인기 음원 '마라탕후루'의 주인공 서이브를 메인 모델로 선정한 것이 유효했다. 서이브는 ‘설탕 무첨가 탕후루’를 주제로 CM송을 제작하고, 순이엔티 소속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 콘텐츠 32건을 선보여 약 54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서울 신촌점, 부산 서면태화점, 대구 동성로점 등 3곳에서 팬미팅을 개최하여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순이엔티 숏폼 기획과 소속 크리에이터 활용을 통해 달콤왕가탕후루의 ‘설탕 무첨가 탕후루’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어 만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의 만족스러운 홍보 캠페인을 성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소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하여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각 브랜드에 맞는 전략적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다. 2024년 10월 기준 국내외 소속 ▲숏폼 크리에이터 200여명 ▲틱톡 라이브 크리에이터 300명 ▲커머스 28명과 총합 팔로워와 구독자 약 10억 명을 바탕으로 MCN사업(광고, 매니지먼트, 음악), 커머스사업, 글로벌사업 등 숏폼을 이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일 출시한 ‘설탕 무첨가 탕후루’는 CJ제일제당과 약 1년여간의 연구개발(R&D) 및 테스트를 통해 설탕을 대신할 원료인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를 개발하여 만든 탕후루다.

기존 탕후루의 맛과 식감을 지키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실제로 원료 개발 후 한국분석센터 의뢰하여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 당류가 0%임을 확인했다. 여기에 탕후루의 코팅 두께를 약 30% 줄여 과일의 아삭함을 살려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