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볼펜 ‘ZERO MK2’, 킥스타터 이어 인디고고 인디맨드서 글로벌 시장 공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0:28:1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세계 유일의 카드 사이즈 접이식 볼펜 ‘ZERO MK2’가 미국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대성공을 거둔 데 이어, 인디고고 인디맨드(Indiegogo InDemand)로 무대를 옮겨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한셉트의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세토웍스가 11일 밝혔다.

 


ZERO MK2는 지난 5월 킥스타터 캠페인에서 목표 대비 3,223%를 초과 달성하며 약 2억3000만 원 상당의 후원을 모았다. 이 제품은 신용카드 크기에 두께 2.5mm, 무게 9.7g이라는 극도로 슬림하고 가벼운 설계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지갑이나 주머니에 간편히 수납할 수 있는 ‘휴대성 끝판왕’ 펜으로 평가받으며, 언제 어디서든 신속히 필기할 수 있는 혁신적인 EDC(Every Day Carry)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ZERO MK2는 교체 가능한 리필심 시스템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미니멀리스트와 디자인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킥스타터의 성과를 이어, 현재 ZERO MK2는 인디고고 인디맨드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인디맨드는 크라우드펀딩 종료 후에도 추가 주문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ZERO MK2 역시 론칭 직후부터 꾸준한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 ZERO MK2는 인디고고 인디맨드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세토웍스 미국 프로젝트팀 관계자는 “킥스타터에서 거둔 성과에 이어, 인디맨드를 통해 더 폭넓은 글로벌 고객층과 만나고 있는 점이 고무적”이라며 “미국뿐 아니라 일본 마쿠아케(MAKUAKE), 대만 젝젝(ZECZEC)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도 ZERO MK2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알토스비즈와 함께 단 2개뿐인 미국 킥스타터 공식 엑스퍼트 파트너이자 국내 최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성공 실적을 보유한 세토웍스는 오는 23~24일 KOTRA와 함께 일본 빅3 바이어(츠타야, 앳코스메, 칼디 커피팜)를 초청해 ‘커넥티드 재팬 2025’ 설명회 및 바이어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미국 관세 부과로 어려움을 겪는 수출 기업들에게 일본을 대안 시장으로 제시하고, 수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토웍스는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전문무역상사로, 수출바우처를 활용한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과 실행형 컨설팅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