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마인드 학생들 멋진 음악가 되세요" 레떼아모르 팬연합 앨범 400장 기부

민병무 / 기사승인 : 2021-07-30 11:23:56
  • -
  • +
  • 인쇄
미래의 꿈 응원 아름다운 마음 담아
장애 아동·청소년들 위해 음반 전달

“뷰티플마인드 학생들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세요.”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의 팬연합이 아티스트의 꿈을 키워가는 장애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최근 발매된 레떼아모르의 첫 번째 미니앨범을 뷰티플마인드에 기부했다.

 

▲ 레떼아모르 팬연합이 기부한 레떼아모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위시(Wish)’와 레떼아모르의 뷰티플마인드 후원증서. [사진=뷰티플마인드 제공]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는 레떼아모르 팬연합이 미니앨범 ‘위시(Wish)’ 400장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JTBC ‘팬텀싱어 시즌3’를 통해 결성된 레떼아모르는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테너 김민석, 뮤지컬배우 김성식,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로 구성된 4인조 그룹이다.

레떼아모르가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와 바람이 담긴 ‘위시’ 앨범은 어반자카파의 권순일, 작곡가 뉴아더스·김진환·곽은기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항해’ ‘Dreamer’ ‘그대에게 난’ 등 6곡이 수록됐다.

이번 기부는 레떼아모르 팬연합이 뷰티플마인드에서 전문 음악가의 꿈을 키워가는 장애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직접 기부의사를 밝혀와 진행됐다.

뷰티플마인드는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세계의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는 문화외교 자선단체다. 장애인 및 비장애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교육지원 프로그램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와 국내 최초 장애·비장애인 통합 오케스트라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를 운영하고 있다.

레떼아모르 팬연합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레떼아모르의 발자취를 따라 그들의 이름으로 뷰티플마인드와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삶에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항해’의 가사처럼 장애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시련과 난관을 극복하고 밝은 내일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고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뷰티플마인드 관계자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준 레떼아모르 팬연합에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레떼아모르처럼 멋진 아티스트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이번 앨범은 특히 더 많은 응원과 힘이 됐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뷰티플마인드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클럽이 아티스트의 생일과 기념일 또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념해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스타의 뷰티플마인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부물품 및 후원금은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 음악을 배우는 장애인 및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의 음악 교육을 위해 사용된다.
 

[메가경제=민병무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민병무
민병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2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3

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공공배달앱 협약 완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노원구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와 공공배달앱 협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22년 1월 광진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각 자치구와 협력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공공배달 체계 기반을 마련했다. 땡겨요는 공공배달앱 협약을 바탕으로 자치구별로 땡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