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경기도 아동·청소년에 체험 교육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8 11:27:13
  • -
  • +
  • 인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아동 및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행복채움연구소와 함께 경기도 내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체험 교육을 제공한다. 

 

▲ 교촌에프앤비 제공


초등학생 아동에게는 정서적 안정을 위해 뮤직테라피, 물감풍선, 푸드아트 스토리텔링 등 체험 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중·고등학생은 안정적 자립과 사회성 형성을 위해 이미지 메이킹, 음료 만들기, 포토 테라피 등의 교육을 마련했다.

이달 한 달간 진행되는 교육에는 회사 임직원들도 참여해 시설 아동이나 자립준비청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변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뚜레쥬르, 몽골에서 K-베이커리 확장 가속화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몽골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생크림 케이크는 몽골에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하며 홀리데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몽골에서 고객 수요와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몽골 제2의 도시인 ‘다르항(Darkhan)’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몽골에서 브랜드를

2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3

연말 ‘홈 파인 다이닝’에 빠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고환율로 인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심화되면서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홈 파인 다이닝’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