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한국 지사, 2024년 4월 30일 운영 종료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9 14:15:14
  • -
  • +
  • 인쇄
22년 역사에 마침표, 한국 콘솔 게임 시장 개척에 기여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유비소프트는 오늘(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 지사 운영 종료 소식을 전했다. 2002년 설립된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지난 22년간 한국 콘솔 게임 시장 성장에 기여하며 국내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유비소프트 측은 "최근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구조조정의 일환"으로 한국 지사 운영 종료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다만, 한국 지역에서의 유비소프트 게임 출시와 e스포츠 운영, 마케팅 활동은 지속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어 고객지원과 문의 서비스는 기존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2002년 설립 당시 콘솔 게임 시장이 초기 단계였던 한국에서 '어쌔신 크리드', '톰 클랜시' 시리즈 등 다수의 히트작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기여했다. 또한, 한국어 게임 현지화, 게임 문화 발전에도 힘써왔다.

유비소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22년간 한국 게이머들에게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비소프트는 최고의 게임을 선보이며 한국 게이머들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