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4:28: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사진=교원투어]

 

이 같은 증가세는 몽골이 색다른 겨울 여행지로 주목받으며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이 늘어난 데 따른 결과로 분석된다. 여기에 저비용항공사(LCC)와 외항사가 인천과 울란바토르를 잇는 노선에 취항하면서 항공권 가격 부담이 낮아진 점도 수요 확대 요인으로 꼽힌다.

 

여행이지는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을 통해 동계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연말까지 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몽골의 겨울을 고품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몽골 프리미엄 여행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테를지 국립공원과 울란바토르에서 프리미엄 게르와 5성급 호텔에 각각 묵는다.

 

프리미엄 게르는 온돌 난방으로 따뜻하고 쾌적한 휴식을 제공하며, 개별 샤워실과 화장실이 설치돼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리모컨으로 게르 천장을 열어 머리 위로 별을 관측할 수 있고,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간에는 가이드와 함께 별보기 체험이 진행된다. 별 관측에 최적화된 포인트에서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테를지 국립공원 트레킹, 승마 트레킹, 몽골 유목민 체험, 독수리와 사진 촬영 등 일정도 진행된다.

 

울란바토르에서는 징기츠칸 박물관에서 몽골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고, 시내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자이승 승전탑과 몽골 최대 규모 사원인 간단 테그치늘렌 사원도 방문한다.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전신마사지도 포함돼 있다.

 

이번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겨울철 비수기였던 몽골 시장이 항공 공급 확대와 체험형 여행 선호 트렌드 확산으로 새로운 겨울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몽골은 자연 풍광과 체험 요소에서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여행지인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색다른 겨울 여행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