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더브라더스·아웃라이어, ‘QR킹’ 론칭…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서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5:03:2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마트오더 전문기업 킹오더브라더스가 솔루션 개발사 기업 아웃라이어와 함께 합작 브랜드 ‘QR킹(QR King)’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9월 25일 개막하는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처음 공개된다.

 

▲ 사진: 킹오더브라더스 제공

‘QR킹’은 QR코드 스캔만으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통합형 솔루션이다. 고객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운영 효율성 제고와 인건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킹오더브라더스의 오프라인 결제 인프라와 아웃라이어의 디지털 기술력이 결합돼 안정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춘 서비스로 평가된다.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소상공인 매장, 푸드코트, 카페, 축제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도 특징이다.

킹오더브라더스 관계자는 “QR킹은 단순한 QR오더를 넘어 매장 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실질적인 솔루션”이라며 “향후 키오스크, 테이블오더, POS 등과 연계해 올인원 매장 운영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 현장에서는 QR킹의 시연존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직접 주문·결제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2

CLIPEN, ‘종이에 클립할 수 있는 펜’으로 일본 시장 공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CLIPEN(클립펜)이 단순하지만 독창적인 발상으로 만든 ‘종이에 클립할 수 있는 펜’이 일본 문구 시장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세계 3대 문구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은 수십 년간 다져진 내수 시장과 높은 브랜드 충성도,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안목 등으로 외국 브랜드의 진입을 좀처럼 허락하지 않는다.하지만 CLIPEN은 펜의 측면에 작은

3

제나크로스, 프리미엄 기저귀 ‘카이야’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기저귀 3종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기저귀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