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4종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4:44: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모바일 게임 4종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북유럽 신화 배경의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2025년 1월 15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연말연시 기념! 오딘의 선물 2차 21일 출석 이벤트’로 게임에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무기 복구’, ‘장신구 복구’, '무기 형상' 쿠폰을 포함해 ‘오딘의 쿠폰’ 3종과 ‘신성의 소환권’을 지급한다. ‘연말연시 기념! 크리스마스 파티 던전 교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산타의 던전 확인서’를 겨울 테마 외형 아바타인 ‘윈터 캐주얼’, ‘신성의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연말연시 기념! 특별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 조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두 모아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을 제작할 수 있다.

 

슈트 액션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환영 출석부’ 이벤트 3종을 통해 한정 수집 아이템,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데코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환영 사냥 임무’에서 몬스터 사냥 수량에 따라 ‘퀀텀 코어’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 환영 교환소’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트리 장식’을 성장 아이템이나 각종 S등급 소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서, 2025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X-MAS 선물 출석부’ 이벤트 3종에서 ‘포근한 고양이 장갑’ 데코,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X-MAS 선물 지원 7일 미션’에서는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로얄 S-R 등급 선택 소환권’을 제공한다.

 

속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인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2024년 12월 31일까지 겨울 시즈널 이벤트 던전인 ‘고요한 설원의 터전’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던전 사냥으로 ‘설원의 정수’를 획득하고 이를 ‘영웅 정원의 잎새’, ‘영웅 직업/그로아/탈것 도전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2025년 1월 8일까지 ‘연말연시 특별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별의 조각’ 30개, ‘아스티의 특별 소환권’, ‘아크리테스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명절 맞이 선물세트 나눔 지역 상생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지난 24일 청양공장이 위치한 청양군 정산면 행정복지센터에 4,6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샴푸, 치약, 칫솔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정산면 행복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정창원 상무와 송한백 정산면장 등

2

삼성전자, 일상 안전·차량 연동 경험 강화 신규 스마트싱스 기능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기반으로 한층 강화된 일상의 안전과 모빌리티로 확장된 인공지능(AI) 홈 경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근 진행한 스마트싱스 업데이트를 통해 버튼 하나로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세이프(SmartThings Safe)' 기능 현대

3

롯데홈쇼핑, '추석愛 드림박스' 나눔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등포 지역 사회적 배려 계층 200세대에 맞춤형 지원 물품을 담은 ‘추석愛 드림박스’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전달식은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됐으며, 롯데홈쇼핑 김민아 커뮤니케이션팀장,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는 기존 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