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신규 카페 프랜차이즈 '메타킹 커피', 대치은마사거리점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8 15:07:11
  • -
  • +
  • 인쇄

탐앤탐스의 신규 카페 프랜차이즈 ‘메타킹 커피’가 ‘Return of the King’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며 26일 대치은마사거리점(서울 강남구 삼성로 238)을 오픈했다. 

 

메타킹 커피는 이달 10일 ‘광운대점’, 14일에는 ‘부산미남역점’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메타킹커피 대치은마사거리점 오픈 [사진=탐앤탐스]

 

대치은마사거리점은 대치역, 한티역에 가까운 역세권 매장인만큼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높은 유동인구를 보유한 학원가 사거리에 위치하여 좋은 입지 조건을 갖췄다.

 

멀리서도 한 눈에 매장이 보일 수 있도록 브랜드 컬러인 비비드 그린을 외관 전면에 배치하고, 음료를 마시는 고릴라 ‘메타킹’ 캐릭터를 활용하여 메타킹 커피만의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관과의 일관성을 유지한 매장 내부는 잘파 세대 학생들을 타겟팅하여 ‘힙 & 키치’를 테마로 잡고, 강렬한 시각적 장치를 곳곳에 갖췄다. LED 전광판에서는 메타킹 캐릭터의 미디어 아트 영상이 송출되며, SNS 인증샷을 부르는 팝 아트 스타일의 포토존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Return of the King’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은, 카페인 급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킹사이즈(1L) 아메리카노와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식감이 살아있고 든든하게 맛볼 수 있는 페스츄리 파이 등 메타킹 커피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합리적인 금액에 즐길 수 있어 오픈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대치은마사거리점이 지역 주민들의 에너지 스테이션으로서 대치동의 핫플레이스가 되길 바란다”며 “이후에도 수도권에만 국한된 것이 아닌,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여 더 많은 분들께 ‘메타킹 커피’만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타킹 커피는 지난 3월, 서울 강서구에 1호점 양천향교점을 오픈했다.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그니처 음료 및 디저트군를 앞세워 단기간에 큰 주목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