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이탈리아 돌로미티 전세기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5:42: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이탈리아 돌로미티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9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돌로미티 접근성이 뛰어난 베니스로 한 번에 이동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일정은 7박 9일이며, 출발일은 6월 24일과 7월 1일 두 차례다.

 

▲ [사진=롯데관광개발]

 

돌로미티는 이탈리아 북동부에 위치한 산악 지대로 동알프스 산맥에 속한다. 스위스와 오스트리아 알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독특한 암봉과 광활한 고원 지형으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알프스의 진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초여름에는 야생화가 만개해 설산과는 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평가다.

 

이번 일정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고원 목초지인 ‘알페 디 시우시’를 비롯해 ‘세체다’, ‘트레치메 디 라바레도’ 등 대표 하이킹 코스가 포함됐다. 케이블카와 산악 도로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비교적 부담 없이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돌로미티의 진주’로 불리는 브라이에스 호수와 미주리나 호수 방문 일정도 마련됐다.

 

하이킹 외에도 이탈리아의 미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슈퍼 투스칸 와이너리 투어를 비롯해 피자와 젤라또 등 현지 미식 체험이 제공되며, 피렌체·베로나·베니스 등 주요 도시 관광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초여름은 돌로미티의 자연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시기”라며 “이동이 까다로운 지역 특성을 고려해 직항 전세기와 효율적인 동선을 중심으로 일정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2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3

“발렌타인데이 매출 30%↑”…아웃백, ‘로맨틱 다이닝’ 전략 통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예약 문의가 증가하며 기념일 외식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가 아웃백의 주요 성수기로 자리 잡았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웃백이 최근 3년간 발렌타인데이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년 전일 대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