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붉은 말의 해' 맞이 '적토마토맛' 간편식 4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5 15:46: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을 맞아 건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신년 기획 행사 ‘레드 페스티말’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강인함과 도약을 상징하는 붉은 말 ‘적토마’의 이미지에 항산화 성분을 갖춘 토마토를 결합해 새해의 활력과 건강한 출발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이를 바탕으로 ‘적토마’와 ‘토마토’를 결합한 콘셉트의 ‘적토마토맛’ 푸드 간편식 4종을 출시하고, 붉은 컬러를 활용한 전용 패키지를 적용했다.

 

▲ <사진=코리아세븐>

 

신제품은 △적토마토 갈릭파스타 △적토마토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적토마토 베이컨 듬뿍 토스트 샌드 △적토마토 피자버거 등이다. ‘적토마토 갈릭파스타’는 토마토 갈릭 소스에 방울토마토를 더하고 햄과 치즈를 토핑한 퓨전 파스타로, 젊은 여성 고객층을 겨냥했다. ‘적토마토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로스트한 닭다리살과 토마토를 활용해 단백질과 신선함을 강조했다.

 

‘적토마토 베이컨 듬뿍 토스트 샌드’는 베이컨과 토마토 슬라이스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적토마토 피자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토마토 슬라이스와 피자 소스를 더해 피자와 햄버거의 조합을 구현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 및 비씨카드로 ‘적토마토 시리즈’ 4종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타민, 발아현미밥, 두유, 닭가슴살 등 건강 관련 상품 60여 종을 대상으로 1+1, 2+1 행사를 운영하며, 카카오페이 및 농협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을 통한 신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당일 픽업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며, 2026 토정비결과 이달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소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건강과 상징성을 담은 신년 상품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컬러와 스토리를 접목한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네오위즈, ‘피망 뉴맞고’ 기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에서 이용자들의 참여로 마련된 기부금 1,000만 원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피망 뉴맞고의 ‘패밀리(길드)’가 단순한 게임 커뮤니티를 넘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또 다른 가족’이 되어준다는 취지로 기획됐다.이벤트는 지난 11

2

‘창세기전 모바일’, ‘시라노’ PV 풀 버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등장 예정인 신규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의 프로모션 영상(PV) 풀 버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창세기전’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이자 게이시르 제국 최강의 검사로, 오는 13일 진행 예정인 ‘창세기전 모바일’

3

2025년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30만7000대....1위는 '테슬라 모델Y'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5년 국내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30만7377대로 집계되며 전년 대비 증가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6일 2025년 12월 수입 승용차 신규 등록 대수가 2만8,608대로 전월 대비 2.6% 감소했지만, 전년 동월 대비로는 21.6%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25년 연간 누적 등록 대수는 30만7,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