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향으로 마시는 가을 칵테일 4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6:09: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 지하에 위치한 프리미엄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가 브루클린 기반의 니치 퍼퓸 브랜드 ‘DS & DURGA(디에스앤더가)’와 손잡고 향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 한정 칵테일 4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Scent to Sip’이라는 테마 아래 기획된 이번 협업은 DS & DURGA의 대표 향수에서 모티브를 얻어 향의 인상을 맛으로 재해석했다. 

 

▲ [사진=파크 하얏트]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메뉴는 ‘블랙 마젠타(Black Magenta)’다. 짙고 우디한 향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버번 위스키를 베이스로 하고, 파인애플 주스와 알로에 리큐르를 조합해 새콤달콤한 밸런스를 완성했다. 

 

‘디베이저(Debaser)’는 무화과 향과 어울리는 무화과잼을 활용한 하이볼 스타일의 칵테일로, 청량하고 푸릇한 계열의 향수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냈다. 가니시는 제철 과일인 사과를 사용해 만든 젤리로 마무리되며, 여기에 시나몬을 더해 가을의 따뜻한 향취를 더한다.

 

허브와 바다 내음이 공존하는 ‘코리엔더(Coriander)’는 코리안더 향수의 시트러스와 허브 노트를 살려낸 메뉴다. 키노비 진을 베이스로 이탈리쿠스와 레몬 바질을 더해 상쾌하면서도 우아한 첫 인상을 전하며, 페퍼 팅크처가 뒷맛에 은은한 스파이스감을 부여해 긴 여운을 남긴다.

 

‘딥 다크 바닐라(Deep Dark Vanilla)’는 스모키하면서도 흙내음이 감도는 독특한 향수의 무드를 칵테일로 풀어낸 작품이다. 가시오가피를 인퓨징한 럼에 바닐라 시럽, 피트 위스키, 그리고 멕시코산 메즈칼을 더해, 한층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완성했다.

 

모든 칵테일은 DS & DURGA의 향수와 1:1로 매칭되며, 특히 더 팀버 하우스 내에서만 프라이빗하게 감상할 수 있는 DS & DURGA의 전용 음악 플레이리스트는 향과 공간, 음악이 어우러진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 칵테일은 2025년 9월부터 10월까지 단 두 달간 더 팀버 하우스에서 한정 운영한다. 예약 및 문의는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손명수 의원 “승객 안전 위해 철도 궤도 개량·기술 개발 서둘러야”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시속 300km로 달리는 고속열차에 철도 바닥의 자갈이 튀어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가 해마다 100건 안팎으로 발생하면서, 열차 지연과 막대한 유지보수 비용 지출은 물론, 승객 안전에도 위협이 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손명수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용인시을)이 한국철도공사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이하, 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NEO(이하, BNS NEO’가 서비스 1주년 기념 ‘All in 1’ 업데이트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BNS NEO는 IP 최초로 12인 레이드 ‘검은 마천루’를 선보인다. 검은 마천루는 최고 난도의 레이드로 영웅 등급 이상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레이드 도전을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신규 PvP 던전 ‘투사의 전당’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던전 ‘투사의 전당’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던전 ‘투사의 전당’은 여러 차원의 전사들이 모여 최고의 투사를 가리던 고대 투기장으로, 중·고레벨 유저들이 한데 모여 충돌이 적용된 실시간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던전이다. 또 다른 PvP 던전인 ‘별의 낙원’ 진입 전, 모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