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 확대…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수요 공략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33:12
  • -
  • +
  • 인쇄
소규모 그룹 선호 국가·지역 포함… 총 24개 카테고리 상품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트렌드에 맞춘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ONLY 우리만’은 프라이빗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단독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과거 고객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내역 등 CRM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을 기획했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베트남·일본·말레이시아·대만 등 소규모 그룹 여행객이 선호하는 국가와, 도쿄·라오스·홋카이도·보홀 등 수요가 높은 지역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됐다. 

 

청주·부산·대구·제주 출발 등 '지방 출발'과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상품까지 새롭게 추가해 총 24개 카테고리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은 최소 8명 이상 예약 시 단독 출발이 보장되며, 인원이 늘어날수록 할인 폭도 커진다. 단체별 요청에 따라 일정·식사 등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고, 변경 사항에 따라 일부 금액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9월 기준 예약률 1위를 기록한 상품은 '[ONLY 우리만]오사카 4일'이다. 오사카, 고베, 나라 등의 핵심 관광지인 오사카성, 나라 사슴공원, 금각사, 신사이바시스지, 지진 메모리얼 파크 등을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소규모 여행객의 니즈를 고려해 하루 자유일정을 비롯해 아울렛 방문, 온천체험, 자유 미식 체험 등과 4인 이상부터 단독 출발이 가능하다.

 

가족 고객에게는 ‘[ONLY 우리만] 푸꾸옥 5일’ 상품이 특히 인기가 높다. 푸꾸옥 대표 5성급 리조트인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를 이용하며, 459개 객실과 수영장, 스파, 키즈 클럽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가족 및 소규모 단체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푸꾸옥 3대 야경(선셋타운·그랜드월드·즈엉동 야시장) 방문, 빈원더스&사파리 콤보, 혼똔섬 케이블카 투어 등이 포함된다. 또한 현지 특식 5회(분꽈이·분짜·반쎄오 등)가 제공되며, 8명 이상 단독 행사와 인원별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프리미엄 카테고리인 ‘하이클래스’에서는 스위스, 이탈리아, 체코, 프랑스 등 유럽 주요 국가를 깊이 있게 여행할 수 있는 단독 일주 상품을 선보인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핵심 관광지만 엄선했으며, 현지 문화와 체험 요소를 더해 여행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든 상품은 최소 6인부터 출발이 가능하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해외여행 트렌드가 소그룹화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ONLY 우리만' 상품군을 한층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당사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