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한국의 경영대상 ‘사회 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07 16:41:05
  • -
  • +
  • 인쇄
“국가와 동포에 도움” 창업 정신 이어간 경영 인정

유한양행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선정한 ‘2021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사회 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인류건강에 대한 사명감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한 점이 인정돼 사회 가치 최우수기업의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고 말했다.
 

▲ [유한양행 CI]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는 창업주 유일한 박사의 창업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이번 수상으로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의 경영대상은 올해로 34주년을 맞았다. 주로 기업의 경영역량과 혁신 활동에 대해 평가해왔다. 나아가 기업 경영의 바람직한 모델 제시를 통해 대한민국 기업들이 존경받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아시스마켓, 맞춤형 선물세트 구성 '2026 설 선물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2026 설 선물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받는 분의 취향과 성향에 맞춘 다양한 가격대의 실속 있는 선물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수제 김부각 선물세트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돈나소피아 부라타치즈 등 3~5만원대 선물세트부

2

스타벅스, 대학생 멤버십 '캠퍼스 버디' 가입자 55만명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의 대학생 전용 멤버십 ‘캠퍼스 버디’ 누적 가입자 수가 55만명을 넘어섰다. 2024년 9월 출시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이다. 한국교육개발원이 집계한 2025년 전국 대학(원)생 수는 301만6,724명으로, 대학(원)생 5명 중 1명이 캠퍼스 버디 회원인 셈이다. 캠퍼스 버디는 카카오톡 학생증 발급이 가능한 전국

3

"가짜 주민단체 물러나라"…봉화·태백·석포 주민들, 석포제련소 논란에 강경 대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최근 석포면 주민을 빙자한 가짜 주민단체 '석포제련소 주민대책위원회'에 대해 주민을 기만하고 혼선을 유발하는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는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27일 밝혔다. 공투위는 경상북도 봉화군 석포면과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단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