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 김준현, 문세윤에 "뚱땡아! 너도 한번 해봐..." 도발!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09:46: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대한민국 먹대장’ 김준현-문세윤이 즐거움과 위기가 공존한 生 리얼 먹방 여행을 예고했다.

 

▲ '먹보형'의 김준현과 문세윤이 인도네시아로 먹방 여행을 떠난다. [사진=SBS PLUS]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9월 5일(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하는 가운데,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투닥 케미’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에서 김준현-문세윤은 ‘맛있는 녀석들’ 이후 모처럼 뭉쳐 인도네시아로 리얼 먹방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특히 두 사람은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현지 맛집 섭외부터 촬영까지 도맡아, 오직 ‘먹보 형제’표 ‘먹지도’와 여행의 찐 재미를 완성해낸다는 포부다.

 

이번 예고편에서 김준현-문세윤은 “더 늦게 전에 왁~ 때려 넣자. 더 라스트 댄스!”라며 비장하게 악수를 나눈 뒤 본격 먹방을 시작한다. 이어 두 사람은 “마지막 먹부림”이라는 말 그대로 연거푸 인도네시아 음식을 입에 때려 넣더니, “맛있네~”라며 흐뭇하게 미소지어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육중한 몸을 이끌고 산에 오르는 등 인도네시아 풍광을 제대로 즐기기도 한다. 열심히 육수(?)를 쭉쭉 뽑으며 산을 오른 김준현-문세윤은 산 절경에 리얼 감탄하는 한편, 김준현은 다리에 무언가를 바르며 마사지를 하는 듯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급기야 그는 “뚱땡아! (너도) 한번 해봐~”라며 문세윤을 도발해 못 말리는 케미를 선사한다.

 

하지만 이들의 여행에도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찾아온다. 김준현이 한참 기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간에, 갑자기 “표를 잘못 산 것 같아..”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하는 것. 이에 문세윤은 그저 지친 모습으로 경멸의 눈빛을 쏴 폭소를 안긴다. 잠시 후, 문세윤은 “택시 예약이 취소됐대”라며 2차 멘붕 사태를 일으키고, 연신 땀 흘리며 힘겨워 하던 김준현은 “뭐라고?”라며 귀를 의심한다. 결국 문세윤은 “정말 개판이구만!”이라며 폭발하더니, “뭘 준비하신 거예요? 배고프다고~”라며 징징대 ‘대환장파티’를 이룬다.

 

제작진은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의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리얼하게 보여주면서 ‘투닥투닥’하는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제작진의 도움 없이 때론 행복하게, 때론 지치게(?) 먹방 여행을 한 2MC의 리얼 인도네시아 여행기에 모두가 공감하고 빠져드실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를 먹방으로 ‘올킬’할 김준현X문세윤의 극사실주의 해외 먹방 여행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은 오는 9월 5일(화)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콤, 메리츠증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이 토큰증권(Security Token Offering, STO) 플랫폼 사업 추진을 위해 메리츠증권과 손을 맞잡았다. 정부의 STO·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흐름에 발맞춰 공동 플랫폼의 확장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 코스콤은 2일 코스콤 본사에서 메리츠증권과 토큰증권 플랫폼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2

IBK기업銀, 추석 귀성길 이동점포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인천방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동점포는 추석 귀성객에게 신권 교환 등의 금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신권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께 편의를 제공하겠다”며 “추석 연휴 가

3

한샘, 마포 상수동 효도밥상서 어르신과 '함께한끼'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노인의 날을 기념해 마포구 상수동 효도밥상의 주방 공간을 개선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식사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함께한끼’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효도밥상은 마포구 내 식사지원이 필요한 75세 이상 독거 어르신들에게 평일 점심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공간이다. 방문 여부 확인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