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7+' 수아, '3대 킹' 승훈과 데이트 매칭 속 '대혼돈 사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31 09:1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레인보우7+’에 출연한 다국적 솔로남녀가 세 번째 데이트 선택 후 대혼돈 사태에 휩싸인다. 

 

▲솔로남녀들의 세 번째 데이트 매칭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레인보우7+']

 

31일(오늘) 오후 3시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연애 예능 ‘레인보우7+’ 7회에서는 두 번째 ‘뉴페이스’ 수아가 레인보우 아일랜드에 합류하는 가운데, ‘3대 킹(King)’과 ‘3대 퀸(Queen)’이 선발돼 새로운 데이트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두 번이나 ‘킹’이 돼 ‘인기남’ 왕좌에 오른 승훈은 이날도 ‘킹’에 뽑혀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마오, 유나, 일함과 데이트를 즐겼던 승훈은 ‘3대 킹’에 호명된 뒤, ‘뉴 시티즌’인 수아와 데이트를 하게 된다. 수아는 승훈에게 호감을 품었던 터라 승훈과 데이트 매칭이 되자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승훈은 자신이 킹이 될 경우, 데이트 상대로 마리나를 염두에 두고 있어서 수아와 온도 차를 보인다. 

 

드디어 승훈-수아는 둘만의 시간을 갖는데, 수아는 승훈에게 이것저것 질문을 쏟아내며 호감을 표현한다. 반면 승훈은 수동적인 답변만 내놓는다. 또한 수아는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편”이라고 말하지만, 승훈은 “난 자신을 잘 모르겠다”고 답해 너무 다른 성향 차를 갖고 있음을 확인한다. 

 

한편 ‘인기녀’ 유나는 ‘3대 퀸’에 오른 뒤, 데이트 상대 지목에 나선다. 그동안 니코와 로디온의 열혈 대시를 받아온 유나는 한참 고민하다가 의외의 선택을 한다. 이로 인해 ‘시티즌 하우스’는 대혼란에 빠진다. 특히 킹과 퀸의 데이트 상대 지목이 끝나자 격한 감정에 휩싸인 시티즌들은 다른 이들에 대한 서운함과 불만을 드러낸다. 급기야 한 시티즌은 “나 너무 힘들다. 집에 가고 싶다”라며 퇴소 의사까지 보인다. 또한 이 시티즌은 “조금 더 상대를 배려해줬으면 좋겠네”라고 누군가에 대한 불편함을 내비쳐 긴장감을 조성한다. 

 

그런가 하면, 시티즌들은 저마다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문화 차이 때문에 오해와 갈등에 빠진다. 순조롭지 않은 러브라인으로 괴로워하던 한 남성 시티즌이 “대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고 토로하자, 고민 상담을 해주던 한 여성 시티즌이 “남자를 얻기 위해서 과시적인 행동을 하지만, 결국 깊이가 없다”라고 해당 여성이 속한 문화권의 데이트 성향을 설명해주는 것. 

 

나아가 이 여성 시티즌은 뒷담화까지 가동하면서 특정 여성 시티즌을 적극 견제한다. 이 시티즌은 다른 남성 시티즌에게 “그녀는 드라마 주인공처럼 행동한다. 드라마를 만들려고 하는 것 같다”고 해 또 다른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과연 다양한 나라에서 모인 시티즌들이 서로에 대한 오해와 문화 차이를 극복하고 ‘이상형 상대’와 로맨스를 키워갈 수 있을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