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2기 옥순, "내가 미쳤나 봐" 고개 숙인 채 폭풍 오열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1 10:11:1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2기 옥순이 돌연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나는 SOLO' 22기 옥순이 돌연 오열 사태를 일으킨다. [사진=SBS Plus, ENA]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돌싱 특집 22기의 ‘얼음 공주’ 옥순이 눈물을 터뜨리는 대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그동안 옥순은 경수와 살얼음판 같은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터. 이날 옥순은 자신의 숙소 방에서 누군가에게 진지한 이야기를 털어놓다가 뒤늦게 ‘현타’에 빠진 듯 머리를 쥐어뜯으며 괴로워한다. 이어 옥순은 ‘버퍼링’에 걸려서 멍하게 있다가, “내가 정신이 나갔는데”라고 하소연 하더니, 금세 눈시울을 붉힌다. 급기야 “나 어떡하지?”라며 어쩔 줄을 몰라 하던 옥순은 눈물을 평펑 쏟고 “내가 미쳤나봐”라며 자책한다. 과연 ‘강철녀’ 옥순이 이렇게 무너져버린 이유가 무엇인지 초유의 ‘오열 사태’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이날 숙소에서 누군가를 목격하더니 실소를 터뜨리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데프콘은 이 출연자의 상상초월 행동에 놀라워하면서, “그동안 ‘솔로나라’에서 수많은 그림들을 봤지만, 저런 그림은 또 처음인데?”라고 표현하는 것. ‘솔로나라’에서 전후후무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출연자가 과연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9월 25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6.9%까지 치솟았다.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3.4%를 찍어,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압도적인 스코어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비드라마 TV 화제성’(9월 24일 기준)에서 2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9월 3주차)에서 1위를 휩쓰는 등 폭풍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22기 옥순이 오열을 터뜨린 이유와. 이로 인해 급변한 러브라인은 10월 2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2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3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