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두 배 커진 순살치킨 '빅싸이순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2 08:07: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광고모델로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LE SSERAFIM)을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원래 ‘치킨 맛집’인 맘스터치가 다년간의 연구 끝에 100% 닭다리살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사이즈를 찾아 만든 ‘갓성비 순살치킨’이다.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더욱 커진 만큼 풍부해진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맘스터치, 두 배 커진  순살치킨 '빅싸이순살' 출시

특히, 1인용 레귤러 사이즈(11,900원)와 함께 더 많은 순살 치킨과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 등 푸짐한 구성의 2~3인용 맥스 사이즈(19,900원)를 함께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케이준 양념레시피를 적용해 바삭하고 스파이시한 100% 닭다리살 치킨을 더욱 크고 풍부한 육즙으로 담아낸 ‘빅싸이순살’은 ▲후라이드 ▲맘스양념 ▲간장마늘 ▲핫치즈 ▲꿀간장누룽지 5종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기존 순살치킨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조각 크기와 풍미로 맘스터치 치킨의 DNA인 ‘겉바속촉’과 푸짐함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와 함께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는 맘스터치만의 ‘갓성비’ 치킨 경쟁력을 알리는 TVCF 온에어, 한정판 세트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에 진심인 맘스터치가 오랜 연구 끝에 커진 크기만큼 더욱 맛있어진 ‘갓성비’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최근 K-버거 대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며 “이번 ‘빅싸이순살’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맘스터치와 르세라핌이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