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목장 봄‧여름 축제 진행…체험활동‧먹거리 풍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7 11:20: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양식품의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인 삼양목장이 다가오는 봄과 여름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양목장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각기 다른 주제로 축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삼양목장 전경 [삼양식품 제공]

 

5월에 열리는 ‘가정의 달’ 페스티벌에서는 어린이 무료입장을 비롯해 선생님에 대한 사연 응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6월에는 ‘풀파도 페스티벌’을 개최해 ‘풀썰매 타기’와 ‘지렁이 잡기 대회’, ‘에코 트래킹’ 등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

이어 7월과 8월에는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7월 ‘밀크 페스티벌’에서는 삼양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우유 마시기 대회’, ‘우유 아이스크림 만들기’, ‘우유통 메고 업힐 대회’가 준비돼 있다.

특히 8월 ‘불닭 페스티벌’에서는 ‘불닭볶음면 빨리 먹기’, ‘나만의 라면 만들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체험 이벤트 외에도 버스킹 공연과 수제 맥주 시음, 초지 멍 ZONE 등은 매달 축제가 진행되는 기간 상시 운영된다.
 

▲ 삼양목장의 2023년 페스티벌 일정 [삼양식품 제공]

 

삼양목장 관계자는 “1972년 창립한 삼양목장의 새로운 50주년을 시작하는 올해 삼양목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월별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가을‧겨울에도 삼양목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의 계열사인 삼양목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해발 850~1470m의 고산지대에 있는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