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목장 봄‧여름 축제 진행…체험활동‧먹거리 풍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7 11:20: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양식품의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인 삼양목장이 다가오는 봄과 여름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양목장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매월 각기 다른 주제로 축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삼양목장 전경 [삼양식품 제공]

 

5월에 열리는 ‘가정의 달’ 페스티벌에서는 어린이 무료입장을 비롯해 선생님에 대한 사연 응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6월에는 ‘풀파도 페스티벌’을 개최해 ‘풀썰매 타기’와 ‘지렁이 잡기 대회’, ‘에코 트래킹’ 등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

이어 7월과 8월에는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7월 ‘밀크 페스티벌’에서는 삼양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우유 마시기 대회’, ‘우유 아이스크림 만들기’, ‘우유통 메고 업힐 대회’가 준비돼 있다.

특히 8월 ‘불닭 페스티벌’에서는 ‘불닭볶음면 빨리 먹기’, ‘나만의 라면 만들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체험 이벤트 외에도 버스킹 공연과 수제 맥주 시음, 초지 멍 ZONE 등은 매달 축제가 진행되는 기간 상시 운영된다.
 

▲ 삼양목장의 2023년 페스티벌 일정 [삼양식품 제공]

 

삼양목장 관계자는 “1972년 창립한 삼양목장의 새로운 50주년을 시작하는 올해 삼양목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월별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가을‧겨울에도 삼양목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의 계열사인 삼양목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해발 850~1470m의 고산지대에 있는 아시아 최대 유기 초지 목장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