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일본서 사전예약 300만 돌파…“日 출시 국산 신규 IP 역대 최다 기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2 11:52:35
  • -
  • +
  • 인쇄
엔픽셀의 첫 타이틀 게임, 11월 18일 일본 정식 서비스

엔픽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선보이는 첫 타이틀로 국내 서비스에 이어 오는 18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 엔픽셀의 '그랑사가'가 일본 사전예약자 300만을 돌파했다 [엔픽셀 제공]

 

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일본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은 물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일본에 출시된 국내 게임 중 신규 지식재산권(IP)으로는 가장 많은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픽셀은 지난 8월 현지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거장 아마노 요시타카와 시모무라 요코와의 협업을 시사한 바 있다. 또한 지난달 진행된 ‘도쿄게임쇼 2021’에 참가해 현지 성우진 160여 명이 참여한 일본어 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랑사가의 일본 서비스는 엔픽셀 자회사 ‘게임플렉스’가 담당하며, 일본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가 참여한 특별 애니메이션 광고를 선보이는 등 정식 출시까지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비언트, 벤처기업 인증 획득…기술혁신 기업 공식 인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뷰티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기업 글로비언트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 확인서를 취득하며 기술혁신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공식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우수한 기술력과 혁신성,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정부가 공식적으로 확인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글로비언트는 기술개발 현황 및 기업부설연구소 운영 내역, 재무

2

'뛰산2' 고한민, 곽윤기·임수향과 내부 경쟁서 값진 1위! '팀워크' 증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홍천에서 펼쳐진 첫 내부 경쟁 ‘시빌 워’ 릴레이 마라톤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는 한편 승부욕을 불태우며 극적인 레이스를 완성했다. 15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4회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홍천 사랑 마라톤 대회’를 배경으로, A팀 고한민-곽윤기-임수

3

'박장대소' 이은결 "주량이 되게 약한데" 얼큰한(?) 알코올 마술쇼 선보이다 만취?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깜짝 출연한 ‘대한민국 일등 마술사’ 이은결이 ‘알코올 마술쇼’(?)를 선보여 현장을 발칵 뒤집는다. 17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내년 1월 결혼 예정인데,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콜’을 받아 마술을 활용한 프러포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