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표이사은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지난 1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향상을 목표로 그 성과‧수준이 탁월한 기업에 주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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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초 푸르지오 써밋 [사진=대우건설 제공] |
대우건설은 1994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개념을 도입한 주거상품 그린홈‧그린아파트를 탄생시켰다. 이어 2003년 ‘푸르지오’를 론칭했다.
앞서 2019년 리뉴얼한 푸르지오는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브랜드 철학으로 정립하고 이에 부합하는 토탈디자인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 매년 빅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평면 옵션에서부터 외관 디자인 문주, 조경, 배선기구까지 상품과 디자인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지난 2019년 디자인 분야 시상식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론즈 프라이즈(한국디자인진흥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20년, 2022년에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 에서 업계 최다인 3개 부문 본상을 받았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보낸 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수요에 맞춘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품질향상으로 뉴노멀시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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