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임직원 자녀와 ‘2022 꿈나무 초대행사’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5 11:44:09
  • -
  • +
  • 인쇄
코로나19 영향으로 3년 만에 행사 재개

대우건설은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여름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자녀들과 꿈나무 초대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우건설 임직원 자녀 중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총 96명을 선정해 대우건설 본사를 견학하며 시작된다.
 

▲ ' 꿈나무초대행사'에서 환영식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대우건설 제공]

 

이어 수원 대우건설 기술 연구원의 연구동 견학 활동을 진행하고 안성 너리굴 문화마을에서 물놀이 장기자랑과 캠프파이어 등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우건설의 ‘꿈나무 초대행사’는 2004년부터 진행돼 온 행사로 현재까지 총 16회를 진행했다. 지난 2020~2021년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해 취소돼 3년 만에 행사를 재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본사와 연구원 견학을 통해 자녀들은 부모가 일하는 회사에 대한 이
해 및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