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IPTV 업계 최초 미디어 전용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 2종 출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8 18:00:43
  • -
  • +
  • 인쇄

 

현대카드와 SK브로드밴드가 IPTV 업계 최초의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인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는 '오션 에디션'과 '인터넷 에디션'으로, SK브로드밴드의 IPTV인 ‘B tv’ 월정액 요금과 인터넷 통신요금 할인 등 SK브로드밴드 특화 혜택이 탑재됐다.


우선, '오션 에디션' 은 ‘B tv’ 대표 월정액 상품 혜택에 집중했다. 이 카드로 SK브로드밴드 이용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은 1만1000 편 이상의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인 ‘OCEAN’을 필두로 슈퍼키즈클럽, 지상파 3사 통합, CJ ENM 등 B tv의 VOD 월정액 상품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전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인터넷 통신요금을 1만 원 할인해준다.

 

▲ 지난 25일 김덕환 현대카드 대표(사진왼쪽)와 최진환 SK브로드밴드 대표는 양사의 ICT 기술과 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가기로 합의했다. [사진=현대카드 제공]

전월 5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50만 원 초과 금액의 3%가 ‘B포인트’로 적립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B포인트는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B tv에서 VOD 구매 등에 사용 가능하다.

'인터넷 에디션' 은 인터넷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한 후 전월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3000 원,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2만 원의 통신요금 할인 혜택을 준다.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는 상품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구독 서비스와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3층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K브로드밴드의 정체성이 반영된 총 2가지 플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카드와 SK브로드밴드는 이번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를 기점으로 포괄적 사업 제휴를 추진해 나간다. 양사는 데이터 사이언스를 기반으로 한 공동 마케팅 등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현대카드의 법인(MY COMPANY) 및 개인사업자(MY BUSINESS) 고객 서비스에 SK브로드밴드의 보안/인터넷 혜택을 탑재하는 등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10월 18일까지 을 발급받은 고객에게는 최신영화 9편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고객에게는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B tv 오션 셀렉트’ 9개월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SK브로드밴드 현대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AMEX) 모두 2만 원이며, 전년도 이용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이면 다음 해 연회비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와 SK브로드밴드의 앱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