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 단독 출시.. 5일부터 1만대 한정

유원형 / 기사승인 : 2018-02-07 15:18:52
  • -
  • +
  • 인쇄

[메가경제 유원형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이번주 금요일로 다가왔다. 평창 공식파트너 기업들은 올림픽 기간을 자사 브랜드 홍보에 적극 활용하기 위해 장기간 준비를 한다.


평창올림픽을 5G 시연의 장으로 바꾸놓은 KT가 이번에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을 단독 출시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5일부터다. 삼성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KT 단독으로 1만대 한정 출시하는 스페셜 모델이라고 밝혔다.



[사진= KT 제공]
[사진= KT 제공]


KT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에는 4종의 삼성 정품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평창에디션 전용 케이스는 스마트폰과 결합시키면 배경 화면이 올림픽 테마로 변경된다. 여기에 덱스 스테이션과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 블루투스 이어셋인 레벨 액티브(Level Active)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KT는 모바일로 1개월 동안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V 쿠폰 3종과 개통 고객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피겨 스케이팅 관람권’ 150장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피겨 스케이팅 관람권에는 80만원 상당의 갈라쇼 A석도 포함됐다.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64GB(골드 1종)로 출시됐다.


KT 디바이스 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스마트폰”이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원형
유원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F 바버, ‘타탄(Tartan) 체크’ 글로벌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브랜드의 기원이자 헤리티지인 ‘타탄(Tartan) 체크’를 아시아 로컬 문화와 결합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바버는 창립 초기부터 모든 제품에 고유의 타탄 체크를 안감과 디테일에 적용해 왔으며,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타탄’을 브랜드 정체성의

2

CJ프레시웨이, 경상남도 ‘자원순환분야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어린이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남형 종이팩 재활용 솔루션 동행 프로젝트‘에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9월 경상남도로부터 '자원순환분야 유공'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도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종이팩 분리배출 · 회수 · 재활용 체계를 구축, 홍보, 실행하는 자원순환 활동이다

3

CJ제일제당,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만두피는 더 얇게, 만두소는 더 채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자사몰인 CJ더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제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가 약 10% 얇다. 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도 더 채워 넣어 더욱 꽉 찬 식감을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