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샘 해밍턴 "감초 사탕에 환장...없어서 못 먹어" 특이 식성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7 10:09: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샘 해밍턴이 “감초 사탕에 ‘환장’한다”며 특이 식성을 고백한다.

 

▲덴마크 패밀리의 일상을 지켜보던 샘 해밍턴이 특이 식성을 고백한다. [사진=채널A]

 

17일(오늘)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9회에서는 ‘덴마크 패밀리’ 손지희X마크와 두 딸 모건-로빈이 출연해, 덴마크의 봄맞이 축제 ‘파스텔라운’ 기간을 맞아 모건X로빈 친구들과 함께한 ‘파티’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덴마크 패밀리’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다소 생소한 ‘파스텔라운’ 축제에 대해, “기독교에서는 예수님의 부활 전 40일의 금식 기간을 가지는데 이를 앞두고 신나게 노는 축제 날”이라고 설명한다. 이어 “현재는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축제로 변형됐다”고 소개한다. 

 

그러자 ‘덴마크 임시 대표’로 나선 샘 해밍턴은 “덴마크에서는 ‘파스텔라운’ 기간 동안 봄을 맞이하는 느낌으로 자작나무에 장식을 달아 집을 꾸민다. 또 한 해를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로 아이들이 자작 나뭇가지로 부모님을 깨운다”고 부연한다. 나아가, 그는 “저는 이 전통 때문에 덴마크를 못 간다. 아이스하키를 하는 두 아들(윌리엄-벤틀리)이 나뭇가지로 절 세게 때릴 게 불 보듯 뻔해서”라고 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덴마크 패밀리’는 ‘파스텔라운’ 기간을 맞아 모건-로빈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파티를 열기로 하고 준비에 들어간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아이들이 코스튬을 입은 채 나무통을 부숴 간식을 깨먹는 이벤트인데, ‘덴마크 패밀리’는 나무통에 넣어둘 ‘고전 간식’을 쇼핑하다가 덴마크의 전통 캔디인 ‘감초 사탕’을 집어 든다. 

 

“감초맛 사탕이라니, 상상이 안 된다”는 이혜원의 궁금증에 프랑스와 독일 대표인 파비앙-플로리안은 “보통은 제일 인기 없는 사탕이라, 혼합 캔디를 뜯으면 아무도 안 먹어서 통 아래 가장 많이 남아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샘 해밍턴은 “난 너무 좋은데? 감초 사탕에 ‘환장’하기 때문~”이라며 독특한 식성을 드러낸다. 이에 안정환은 “샘은 참 희한하다. 그 나라에 가보진 않아도 음식은 다 먹어 봤어~”라고 받아쳐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안정환은 파스텔라운 파티 도중 친구들과 나무통을 깨부수는 이벤트에 참여하던 모건-로빈이 ‘자매의 난’을 발발시키자, 그 누구도 눈치 채지 못한 첫째 딸 모건의 심경 변화를 예리하게 캐치해 ‘베테랑 아빠’ 면모를 드러낸다. 샘 해밍턴 역시 자매의 미묘한 분위기를 중계하며 “우리 집에서도 매일 있는 일~”이라고 ‘현실 아빠’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